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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GS ITM과 손잡고 취향 기반 여행 콘텐츠 개발 2024-04-26 10:08:39
모두투어, GS ITM과 손잡고 취향 기반 여행 콘텐츠 개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모두투어[080160]는 GS ITM과 고객 취향에 기반한 맞춤형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다년간 콘셉트 투어를 운영하며 쌓아온 모두투어의 전문성과 GS ITM의 B2C 플랫폼인...
4월 25일 글로벌IB 리포트 [글로벌 시황&이슈] 2024-04-25 08:15:36
예상된다고 했는데요. 여행 수요도 회복세이고, 에어비앤비의 올해 실적 전망도 긍정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한편 에어비앤비는, 지난 3년간 핵심 서비스를 완성하는 데 주력했다면 앞으로는 미개발 해외시장을 더욱 개척해나갈거라고 발표했습니다. ((디즈니)) 레드번 애틀랜틱이 디즈니의 목표가를 82달러에서 100달러로...
'빵의 도시' 천안...27일 ‘2024 베리베리 빵빵데이’ 개막 2024-04-24 21:35:50
지도를 제작하고 천안 프렌즈 쿠키 체험 행사를 지원한다. 신세계푸드 천안공장은 소외계층을 위해 빵 2만5000개를 만들어 아동·장애인시설에 기부한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천안의 빵은 우수한 지역 자원이자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축제가 빵산업과 지역 농가의 상생과 문화관광 활성화에 크게...
"배우와 장관, 뭐가 더 힘드냐" 질문에 난처해진 유인촌 2024-04-24 16:49:28
문화·체육·관광·콘텐츠 분야 정책 ‘속 이야기’를 격의 없이 풀어내 보자는 취지다. 고전소설 의 구절을 인용해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고, 들리지 않은 것을 들리게 해주는 게 우리 역할”이라고 말한 유 장관은 “여러분들이 여러 의견을 내달라”고 했다. 문체부는 유 장관 취임 후 문화·예술 트렌드에 가장...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관광시장 공략 강화 전략 발표 2024-04-24 16:02:26
방문하는 ‘세트-제팅’ 트렌드에 발맞춰 여행에 영감을 줄 맞춤형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싱가포르를 매력적인 여행지로 알리고,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관광청은 이를 위해 콘텐츠 제작사들과 업무협약을 맺고 향후 K콘텐츠 제작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과는 2020년에...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레이'가 오픈 3개월 만에 누적 시청자 수 1천600만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가 지난 1월 말 선보인 플레이는 제품 사용후기, 추천 상품, 활용법, 여행, 생활 팁 등의 내용을 담은 다양한 숏폼 영상으로 오픈 초기부터 주목받았다. 플레이는 현재 서비스 개시일 대비 두배...
관광공사, 자유여행플랫폼 KKday와 K-관광콘텐츠 발굴 맞손 2024-04-24 09:18:30
여행플랫폼 KKday와 K-관광콘텐츠 발굴 맞손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케이케이데이(KKday)와 지난 2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신규 K-관광콘텐츠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KKday는 월간 활성 이용자(MAU)가 9백만 명에 이르는 글로벌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교통패스,...
'청년창업' 稅혜택 악용한 청년…공유오피스로 수십억 세금 탈루 2024-04-23 13:52:27
진행하는 벗방(벗는 방송)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로부터 유료 후원을 받았다. A씨는 방송 중 시청자 실명이 노출되지 않는다는 점을 악용해 가짜 시청자들을 모집해 소속 BJ에게 수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후원했다. 일반 시청자가 경쟁심을 느껴 더 큰 금액을 후원하도록 부추긴 것이다. A씨와 BJ는 시청자를 속여 벌어들인...
경기도, 경기북부 관광 활성화에 '3년간 441억원 투입' 2024-04-23 10:46:28
북부 시군과 협의해 공모를 통해 총 6곳을 선정해 콘텐츠 개발과 운영비, 홍보비 등 총 18억 원도 지원한다. 아울러 음식을 맛보고 체험하며 여행하는 음식문화 관광 프로그램도 개발한다. 파주 두부 마을 등 경기북부에 있는 음식 테마거리 16곳, 양조장 9개 등 로컬 맛집을 발굴해 음식관광 지도 제작, 음식관광 미식 투...
‘2024 천안 K-컬처박람회’ D-30...홍보대사 임명, 전시 콘텐츠 주력 2024-04-22 15:50:47
전시관을 조성, 집중적으로 조명하는 등 전시 콘텐츠 강화에 주력하기로 했다. 4개 분야 전시관을 통해 산업별 K-컬처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전시하고, 한류 흐름으로 자리 잡은 인기 콘텐츠를 관람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어린이, 가족 등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연령층부터 수학여행 등 단체 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