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군인의 구강 건강 책임진다"…트로마츠, 군납 선정 2024-04-11 20:14:53
보탬이 되어 기쁘다. 23년부터 이마트,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경쟁이 치열한 국국군복지몰에 입점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교정, 교정유지장치한 군장병과 임플란트 하신 부모님의 선물로 추천 드리며, 건강한 군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세계 최초 생체전류 기반 트로마츠...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키우겠다”고 했다. 구체적으로 올리브영, 네이버스토어, 쓱닷컴 등 국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아마존, 쇼피, 큐텐, 라쿠텐 등 해외 판매 채널과도 공동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유 대표는 “미국 최대 화장품 멀티숍인 울타뷰티에 입점하는 등 올해 미국 실적이 눈에 띄게 좋아질 것”이라며 “작년부터 개척...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올리브영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년 연속 올리브영 패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이 대표적이다. 스킨푸드는 올해 동남아, 일본 등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토니모리도 작년 영업이익이 96억원으로 2016년 이후 7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작년 매출은...
화장품 로드숍 '부활 조짐'…"채널 늘리고 해외 진출" 2024-04-10 08:01:00
CJ올리브영에서도 선전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가 2년 연속 올리브영 패드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이 대표적이다. 스킨푸드는 올해 동남아, 일본 등의 글로벌 시장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 토니모리[214420]도 작년 영업이익이 96억원으로 2016년 이후 7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작년...
MZ세대 '스몰 럭셔리' 열풍에…더 플라자 "PB상품 판매 급증" 2024-04-09 10:14:09
PB 상품 매출 증가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다. 스몰 럭셔리는 적은 비용을 들여 높은 만족감을 얻는 작은 사치를 말한다. 네이버와 카카오의 더 플라자 PB 상품 매출은 60%가 20·30대이고 카카오 선물하기의 경우 30대 주문 비중이 42%에 육박한다. PB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더 플라자는 판매 채널도 확대하고...
CJ제일제당, 생분해성 바이오 소재 적용한 칫솔 출시 2024-04-09 08:46:20
콘셉트 부문의 지속가능성 분야에서 수상했다. 칫솔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러듀얼 칫솔을 통해 일상과 밀접한 생활용품까지 PHA 적용을 확대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소재 적용 기술을 적극 개발해 다양한 분야로 활용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
방한 외국인 수 팬데믹 이전 83% 수준 회복…“관광활성화 방안 마련” 2024-04-08 18:19:34
한국의 SRS는 65.7점으로 일본(64.1), 중국(53.1)보다 높았다. 김 차관은 지역의 문화·여행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안테나숍 ‘트립집’, 올리브영·면세점 등 방한 외국인 관광 현장을 돌며 의견을 청취했다. 김 차관은 “최근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는 드라마·음악·웹툰 등 K-콘텐츠 수출이 해외...
기재차관 "외국인 관광 활성화 방안 상반기 중 마련" 2024-04-08 17:30:00
안테나숍 '트립집', 올리브영·면세점 등 방한 외국인 관광 현장을 돌며 의견을 청취했다. 김 차관은 "최근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되고 있는 드라마·음악·웹툰 등 K 콘텐츠 수출이 해외 판로개척과 연결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oc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CJ올리브영·한화에너지·피에몬테…오너家의 '승계 지렛대' 2024-04-07 08:38:01
올리브영 실적이 급증한 것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시장에서 독점적 입지를 굳힌 결과라는 분석이 많다. GS의 랄라블라, 롯데의 롭스 등이 줄줄이 철수하면서 이 회사와 맞설 만한 경쟁자가 사라졌다. 여기에 온라인 퀵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이 안착하면서 매출이 폭증했다. 이 회사의 최대주주는 CJ로 지분...
'액상·정제를 한 번에'…잘 나가는 복합 제형 건강기능식품 2024-04-07 08:00:06
올리브영, 카카오톡 등에 이어 제품 판매 활로를 넓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확대되는 추세다. 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간한 '2023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해 복합 제형·초콜릿 등 '기타 건강기능식품' 제형군의 시장 규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