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에이닷 통역콜로 국제전화 쓰면 국내 요금 적용" 2024-04-23 09:28:10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기존 00700 국제전화 요금제(SK텔레콤 00700 프리 부가 서비스, SK텔링크 구독형/정액형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에는 국제전화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된 뒤 초과 사용량에 대해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에이닷 통역콜은 지난해 12월 출시된 서비스로 별도의 번역 앱을 이용하거나 영상 통화 상의 툴을...
에이닷 통역콜 국제전화에 국내통화 수준 요금 부과 2024-04-23 09:10:08
기존 '00700 국제전화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에는 국제전화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된 후 초과 사용량에 대해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이번 요금 혜택으로 외국의 호텔이나 식당에 예약하기 위해 현지 직원과 통화할 때 국제전화비 부담 없이 에이닷 통역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SKT는 전했다. 지난해 12월...
SK텔레콤, AI 비서 에이닷 통역콜로 국제전화 요금 부담 낮춘다 2024-04-23 08:19:57
적용된다. 기존 00700 국제전화 요금제(SK텔레콤 00700 프리 부가 서비스 SK텔링크 구독형·정액형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에는 국제전화 기본 제공량에서 차감된 후 초과 사용량에 대해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에이닷 통역콜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 호텔과 리조트 등 유명 맛집에 예약하기 위해 현지 예약 담당자와 통화할...
5G 선불요금제 시장 반응 '냉랭' 2024-04-22 18:01:16
있다. 단기 체류하는 외국인이 주 이용 대상이다. 2월 선불 요금제 가입자 수는 SK텔레콤이 2만8850명으로 전월보다 895명 줄었다. KT 역시 3만4012명으로 같은 기간 809명 감소했다. 업계 관계자는 “외국인들도 장기 체류 시엔 편의성이 좋은 후불 요금제를 선호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지금 제일 싸다"...유튜브 제휴상품 '줄인상' 2024-04-22 15:20:28
요금제나 카테고리 팩을 변경하면 혜택이 사라진다. 다만 4월 25일 이전 가입자가 요금제와 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유지하면 기존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요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파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후에는 1만3천900∼1만4천900원...
통신 3사, 유튜브 제휴상품 가격 인상…'스트림플레이션' 가속 2024-04-22 15:05:46
수 없으며, 기존 가입자도 요금제나 카테고리 팩을 변경하면 혜택이 사라진다. 다만 4월 25일 이전 가입자가 요금제와 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유지하면 기존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요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판매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하며, 이후...
OTT 구독료 줄인상…티빙 20%↑ 2024-04-21 20:00:38
써온 회원은 그동안의 요금을 유지할 수 있다. 티빙은 새로운 요금제 정책에 따라 기존 9만4천800원이던 베이직 구독권(이하 연간)은 11만4천원, 기존 13만800원이던 스탠다드는 16만2천원, 기존 16만6천800원이던 프리미엄은 20만4천원으로 올린다. 신규 회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티빙 연간 구독권 약 20% 인상…한 달간 27% 할인 이벤트 2024-04-21 19:06:53
수 있다. 티빙은 새로운 요금제 정책에 따라 기존 9만4천800원이던 베이직 구독권(이하 연간)은 11만4천원, 기존 13만800원이던 스탠다드는 16만2천원, 기존 16만6천800원이던 프리미엄은 20만4천원으로 올린다. 다만 신규 회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 달 이상 연간 구독권 가격을 27% 할인하는 이벤트를 적용한다고...
[김병희의 광고마케팅 기상도] OTT가 개인 맞춤형 광고를 한다면 2024-04-21 18:12:49
내는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차별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다는 만족감을 제공하는 전략을 찾아야 한다. 광고 요금제 이용자에게는 OTT 콘텐츠의 시청 행동을 광고가 과도하게 방해하는 걸 최소화할 기술을 도입해야 한다. 다음으로, OTT가 차세대 광고 미디어로 제대로 자리 잡으려면 광고 데이터를...
"넷플 가입자 폭증" 자랑하더니…주가 4%대 하락한 이유는 2024-04-19 09:20:32
가격이 저렴한 대신 광고가 포함돼 있는 요금제를 선택한 비율이 40%까지 높아졌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그렉 피터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도 “과거에 해왔던 계산이 사업 현황을 평가하는 데 정확한 지표로 기능하지 않고 있다”며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핵심 지표에 집중하기 위한 조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