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마니아 대통령 방한…두산에너빌 SMR 기술 점검 2024-04-25 18:12:46
찾아 소형모듈원자로(SMR) 제작 기술을 확인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루마니아가 추진 중인 미국 뉴스케일파워 SMR 건설 사업에 핵심 주기기인 원자로 모듈 등을 공급한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요하니스 대통령이 경남 창원 본사와 공장을 전날 방문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박지원 두산에너빌리티 회장(가운데)이 요하니스...
베니스 '예술의 물결'은…이방인을 품고 흐른다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8:08:03
Fontaine)’이 설치했다. 2004년부터 제작해온 ‘외국인은 어디에나 있다’ 시리즈는 올해 비엔날레 주제로 채택되며 베네치아 전역을 수놓았다. 양대 행사장인 아르세날레 공원 입구와 자르디니 센트럴 파빌리온(본전시장)은 물론 외딴 여성 교도소에까지 이들의 손길이 닿았다. 빨강과 노랑, 파랑, 초록 등 여러 형광...
가구, 정원으로 외출…조명이 조명 받고 패브릭 소재가 대세 2024-04-25 18:02:40
전체 맞춤형으로 비스포크 주방을 제작하고 있다. 대리석 무늬의 세라믹 상판을 깔아 아일랜드형 주방을 제작하는데 색깔, 무늬, 서랍 위치 등 모든 걸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가격은 대략 7만5000유로로 1억원이 넘는다.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인 리서치네스터에 따르면 글로벌 아웃도어 가구 시장은 지난해부터 2035년까지...
이시희 한국여성벤처협회 상근부회장, “예비창업패키지 사업 통해 여성 기술창업 붐을 이끌어 가는 여성 스타트업의 메카로 자리매김” 2024-04-25 18:02:26
“선정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시제품 제작 및 사업화를 위한 창업지원금을 평균 5000만원 내외로 지원합니다. 그 외에 판로개척 및 시장조사, 온오프라인 마케팅, 창업역량 강화교육 및 문제해결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 선배 창업자 및 투자자 네트워킹 등 창업기업의 성공적인 창업 사업화를 위한 전 방위적 프로...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색상 팔레트에서 컬러를 골라 작품을 제작했다. 페인트 제품을 판매하기 위함도, 굿즈를 판매하기 위함도 아니다. 그냥 사람들이 ‘컬러’를 즐기는 것을 목표로 한다. 기획부터 패브릭 위에 색을 입히는 제작까지 8개월 이상 걸렸다. 행사장을 찾아 방문객들과 계속 기념사진을 찍어주던 노홍철 씨는 “다양한 연령대의...
‘돈워리with퍼니맨’, 네이버 어린이포털 ‘쥬니버’서 시청 2024-04-25 17:14:33
업로드될 예정이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자체 제작하는 ‘돈워리with퍼니맨’은 시즌 1,2,3,4까지 성황리에 방영을 마친 상태이며 시즌 5를 오는 9월 대교 어린이TV를 통해 방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돈워리with퍼니맨 시즌5’ 제작에 있어 히어로플레이파크와 손잡고 적극적...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봄을 맞아 총 12개의 ‘2024 FLOR spring’ 화보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특별히 건강 전문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라며 “일곱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송채아, 이수안 키즈모델이다.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에피그램, 14번째 '로컬리티' 프로젝트…강원 동해시의 자원과 아름다움 알린다 2024-04-25 16:19:11
통해 지역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굿즈 제작, 로컬 매거진 출간 등을 했다. 올해는 7년간 꾸준히 로컬 콘텐츠를 개발하며 얻은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더욱 깊이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안할 예정이다. 에피그램이 올해 S/S 시즌을 맞아 선정한 동해시는 한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일출과 수평선이 한눈에 보이는 바다로...
늘 바쁜 딸을 위한 '오뚜기 카레'…엄마·아빠의 사랑을 CF에 담았다 2024-04-25 16:18:20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그동안 레시피나 추억의 음식 등 소비자들의 입맛과 생활에 맞춰 선보인 광고와 차별화했다.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기용했다. 신규 CF는 ‘엄마의 카레’와 ‘아빠의 카레’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엄마의 카레편은 늘 바쁜...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것을 파악, 나들이 시즌에 맞춰 10입 대용량 규격으로 제작해 1입 가격을 기존 대비 30% 이상 낮췄다. ‘공구핫딜 호두(1kg)’는 샐러드나 요거트, 디저트 등 건강식에 많이 활용되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기존 450g 용량의 유사 상품보다 2배 이상 많고 가격은 9990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