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즈 픽한 환타···‘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4-22 13:00:44
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광고 영상 속 라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해야 하는 일과 내가 원하는 즐거움 사이에서의 조화와 균형을 잡을 때의 짜릿함을 전하고자 했다”며 “라이즈와 함께 솔직한 자기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잘파(Z+Alpha) 세대들이 원하는...
현대건설, 아티제와 브랜드 콜라보 팝업 진행 2024-04-22 10:59:53
콜라보 행사는 자유롭고 편안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에게 ‘힐스테이트’와 ‘아티제’만이 가진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팝업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단지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의 하나로 단지 내 52층 스카이라운지 카페에서 열렸으며, 방문 고객에게 아티제의 전문...
신세계푸드, 지구의 날 맞아 식물성 '베러 불고기 버거' 출시 2024-04-21 09:48:36
신세계푸드가 자체 개발한 식물성 대안육 '베러미트'로 패티를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는 28일까지 NBB앱을 통해 베러 불고기 버거와 베러 시그니처 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감자튀김과 브랜드 콜라를 증정하는 혜택을 준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러 남부서 전략폭격기 추락…러 "오작동", 우크라 "격추" 2024-04-19 16:19:46
미콜라 올레슈크 우크라이나 공군 사령관은 텔레그램 메시지에서 "공군 대공 미사일 부대가 국방정보국과 협업해 러시아가 평화로운 우크라이나 도시들을 공격하는 데 쓰는 Kh-22 순항 미사일을 운반하는 장거리 전략폭격기 Tu-22M3를 처음으로 파괴했다"고 말했다. abbi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영화관서 뒤통수에 팝콘 맞았다" 도대체 왜? 2024-04-16 13:38:37
"콜라 안 던지고 팝콘만 던진 게 어디냐", "휴대폰 본 사람이 매너가 없었던 건 맞지만 팝콘을 던진 행위도 잘한 건 아니다", "다른 사람의 괴로움을 본인 기준으로 판단하지 말자"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갑론을박을 벌였다. 서로가 즐거운 영화 관람을 위해서는 극장 내 에티켓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휴대폰은 무음으로...
한화생명 전차 군단, '독수리 형제' 응원 나선다 2024-04-16 11:09:22
콜라보를 통해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4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한화생명 시그니처 위크' 스폰서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이글스파크 입장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스마트컵을 활용한 탄소배출량 절감 데이터 솔루션을 개발한 ‘라운더’ 2024-04-15 14:19:06
확인해보고자 대학교와 서울시의 콜라보를 통해 일회용컵을 다회용컵으로 대체했다”며 “2개월간 6번의 행사에 참여하여, 3745여개의 일회용컵을 다회용컵으로 바꿨다. 그때가 우리의 행동이 사회적 가치로 돌아올 수 있겠다는 확신을 하게 된 순간이었다”고 말했다. “다회용컵을 사람들이 사용하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중소기업 CEO] 무알콜 기술개발 기반 푸드테크 스타트업 ‘로렌츄컴퍼니’ 2024-04-15 14:06:35
대기업과 상품기획 콜라보 및 판매를 통해 상품 카테고리간의 학습 시너지를 내면서 매년 빠르게 성장했다. 추 대표는 로렌츄컴퍼니의 성장 동력으로 ‘디테일’을 꼽았다. 로렌츄컴퍼니는 디자인 부분에 철저히 공을 들인다. “우리는 고객이 상품을 받았을 때 기쁨을 느끼는 것을 중요시합ㄴ디ㅏ. 결국,...
동아제약 '오쏘몰', 멀티비타민 부문 국내 판매 1위 등극 2024-04-15 13:36:43
등 브랜드 콜라보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이미지를 고취시켰다. 또 시즌별 패키지 다변화를 통한 선물 가치 강화, 백화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온/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강화했다. 오쏘몰은 차별화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주요 유통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올리브영에서 오랜 기간 상위...
유바이오로직스, 콜레라 백신 공급 부족 우려에 강세 2024-04-15 09:57:17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한 세계적인 콜라라 확산으로 백신 부족이 우려되면서 유바이오로직스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세계적으로 몇 안 되는 콜레라 백신 생산업체이기 때문이다. 15일 오전 9시46분 현재 유바이오로직스는 전일 대비 940원(7.79%) 오른 1만30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프리카 국가들에서의 콜레라 확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