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레일, 세 번째 조립블록 기획상품 ‘ITX-새마을’ 출시 2023-11-20 12:54:27
피규어)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전국 기차역의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4만8000원에 판매한다. 지난 5월과 10월에 각각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무궁화호 기관차’와 ‘KTX-산천’ 조립 블록에 이은 세 번째 열차조립 상품으로, 코레일 사내벤처팀에서 기획하고 코레일유통 등에서 제작과 판매에 참여했다. 코레일 관계자는...
신한카드, '원피스' 루피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 2023-11-15 13:52:27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
해적왕 꿈꾸는 루피, 신한카드에 떴다 2023-11-15 09:32:22
또한 이 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신한카드는 원피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니토니 쵸파'를 디자인에 활용한 '신한카드 Pick...
"MZ세대는 홈쇼핑에서 '나를 위한 소비'에 지갑 열었다" 2023-11-15 08:51:43
이달 중 피규어나 로봇 등 키덜트족을 위해 희귀 장난감을 판매하는 신규 프로그램도 론칭힌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핵심 소비층인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억의 넷마블 캐릭터, 잠실 상륙한다…캐릭터에 빠진 '어른이' 2023-11-12 14:36:41
최대 규모다. 내년 달력, 가방, 잠옷, 피규어 등 90% 이상의 상품을 이번 팝업에서 처음 공개하는 신상품으로 꾸렸다. 오는 22일까진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 팝업도 열린다. 최고심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재치있는 문구로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지난 9일 연 최고심...
"양파쿵야부터 최고심까지"…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에서 만난다 2023-11-12 06:00:04
수 있다. 특히 2024년 달력과 피규어, 잠옷 등 전체 상품의 90% 이상이 이번에 공개되는 신상품이다. 오는 22일까지 롯데월드몰 5층에서는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이 협업한 팝업도 마련된다. 팝업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픽, 엽서, 달력 등 한정판으로 제작된 노티드와...
"지갑 열어라"...백화점 미리 크리스마스 2023-11-10 17:40:27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쇼윈도에는 '움직이는 피규어',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 '인터랙티브 미디어', '인피니티 미러' 등을 배치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본점 영플라자 외벽에 설치된 '대형 미디어파사드'를 통해서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크리스마스 인증샷' 질 수 없지"…백화점 자존심 걸렸다 [영상] 2023-11-09 21:00:05
'자이언트 트리'를 선보이고 쇼윈도에는 '움직이는 피규어',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 '인터랙티브 미디어', '인피니티 미러' 등을 배치했다. 1층 본관에는 '포스트 오피스'를 조성해 인증샷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아와 똔뚜의 이야기는 본점 영플라자...
"요정이 전하는 편지"…롯데百, 크리스마스 장식 불 밝힌다 2023-10-31 08:55:27
9개의 쇼윈도에서는 움직이는 피규어, 크리스마스 선물, 인피니티 미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고객들을 맞는다. 본점의 크리스마스 장식은 오는 3일 일몰 시각인 오후 5시 30분에 맞춰 점등된다. 롯데는 또 영플라자 외벽에는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설치하고 해아가 똔뚜와 만나 마법의 편지를 보내는 에피소드를 담은...
"까다로운 日시장서 '스며들기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 알리기" 2023-10-29 15:00:01
보행 로봇 '스팟'의 피규어 등이 전시됐다. 여기에 고객들은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아이오닉·넥쏘 커피와 과자를 먹으며 자신의 차가 정비되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도 있다. 조 법인장은 이런 고객센터가 일본에 유일하다는 점을 강조하며 "CXC가 이 지역의 하나의 커뮤니티센터가 됐다"며 "전기차만 파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