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SLP, 중국 가맹사업 계약 체결

입력 2016-09-02 11:42  

- 서강SLP, 중국 북경·상해 영어교육사업 계약
- 22년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영어 교육 제공



`명문가가 키우는 반듯한 영어` 서강SLP(Sogang Language Program)가 중국 북경과 상해에 SLP 가맹사업 계약을 9월 1일 체결한다고 밝혔다.

2016년 중국 유아교육 시장 현황 분석 보고에 따르면 2013년 중국 유아교육 시장 과목별 구성 중 중국의 영어교육시장규모는 약 245억 위안으로 유아교육시장의 52%를 차지할 만큼 압도적이다. 또한 중국의 조기교육 실시율이 현재 60%에서 2020년 이 비중이 75%에 달할 것으로 보이며 중국인들의 교육에 대한 열정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중국의 유아교육 시장에 진입하려는 기업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올바른 영어교육의 외길을 걸어오며 인재 양성에 힘써온 서강SLP는 중국 영어교육의 파트너로 시작을 알렸다.

중국SLP운영을 총괄하게 될 손정현 대표와 배영윤 대표는 "자체적으로 영어교육연구소를 갖추고 20년이 넘게 연령별, 연차별 맞춤 교재를 완성한 서강SLP의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노하우라면 중국에서도 반응이 좋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중국의 수도로서 정치, 문화, 교육의 중심지인 북경에 2017년 9월을 목표로 첫 번째 SLP를 오픈하고 영어 유치부 과정을 시작으로 초등부까지 사업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강SLP는 서강대학교의 교육 이념을 토대로 어린이와 청소년의 올바른 영어교육을 위해 1994년 서강대학교가 설립한 영어교육기관이다. 연령별 발달 특성과 학습 연차를 반영하여 맞춤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세분화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성교육이 녹아 있는 수업 요소와 프로젝트 수업으로 반듯한 인성을 길러주는 반듯한 교육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인성교육 전문 영어교재 Pine tree와 초등부까지 연계되는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인 언어능력 향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서강SLP 본사 ㈜서강교육그룹 배영길 대표이사는 "중국SLP 진출 및 운영이 안정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업무 지원을 통해 양질의 영어 교육을 제공할 것이다. 더불어 중국SLP 가맹사업 계약은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로 프랜차이즈를 확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서강SLP의 세분화된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