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가연, 소개팅 어플 '천만모여' 티몬에서 0원 딜 진행

입력 2016-02-25 17:00  

가연결혼정보, 접근성-안전성 갖춘 `천만모여` 앱 티몬 0원 딜 실시에 대한 미혼남녀들 관심 UP!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팀 정한영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와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 안심번호 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결혼정보업체의 안정적인 시스템이 도입된 앱이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가연결혼정보와 티몬의 특별한 프로젝트로, 천만모여 앱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오는 3월 9일까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bit.ly/1LGLGlM)에서 천만모여 앱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앱 실행 후 회원가입, 좌측 상단 메뉴에서 결제 클릭, 쿠폰등록 선택 후 4월 30일까지 쿠폰번호 입력을 하면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천만모여 앱에 3개월 이용권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대상으로 ▲지방시 스타 클러치백 ▲롯데호텔 소공동 라세느 2인뷔페 식사권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50m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천만모여 앱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상품문의에 기대평이나
해당 딜 SNS 공유 후 URL을 첨부한 댓글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다.

`천만모여`는 3가지 절차의 신원인증을 거친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프리 매칭 서비스로, 결혼정보회사에서 이뤄지는 철저한 신원인증 방식을 통해 결혼 여부는 물론 신용정보, 학력, 직업 등 확실하게 검증된 프로필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 어플과는 달리 `천만모여`는 연회원 방식으로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에 매일 제공되는 프로필이 모두 실제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라는 점은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임을 입증한다.

이 밖에도 소셜데이팅(SND)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모든 회원에게 가상의 휴대폰 번호인 안심 번호를 부여해 개인정보 보호에까지 앞장서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천만모여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