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vs정화vs유빈, 걸그룹 몸매 담당 TOP은?

입력 2017-07-15 15:34   수정 2017-08-16 11:46


여름이라 다이어트에 관심 많으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걸그룹 멤버 중에서 몸매가 가장 좋은 멤버와 그들의 다이어트 비법을 알아봤습니다.
#EXID 정화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L.I.E’의 댄스 브레이크 타임에서 “LIE LIE LIE LIE EH EH”를 외치며 당당히 센터에서 긴 팔다리로 시원원한 섹시 댄스를 선보였던 정화는 EXID의 몸매 담당입니다.

데뷔 초부터 큰 키, 긴 팔다리 등 군살을 찾아볼 수 없는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던 정화지만, 하니-솔지 등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높았던 멤버들의 그림자에 가려 빛을 제대로 보지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L.I.E`로 활동할 때는 ‘센터’를 차지하며 완벽 몸매+비주얼로 포텐을 제대로 터트렸습니다.

정화는 과거 ‘위아래’ 활동 당시 “PT와 운동을 열심히 해 근육을 키우면서 탄탄한 몸매를 만들었다”며 “약 1주일동안 물을 마시지 않고 오이로 수분을 섭취하며 3~4kg가량 급속 감량을 했다”고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습니다. 이렇게 각고의 노력 끝에 만든 정화의 탄탄 몸매는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다이어트 자극짤’로 사용될 만큼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았습니다.
#원더걸스 유빈

국내 걸그룹의 ‘걸크러쉬’ 대표 주자, 원더걸스 유빈. 유빈이 ‘걸크러쉬’의 정석이 된 이유는 철저한 자기관리 때문입니다. 사실 ‘So Hot’ 활동 당시 세상 가장 핫한 몸매를 자랑하며 화려하게 원더걸스에 합류했던 유빈은 이후 잠깐의 몸매 침체기를 겪기도 했었는데요. 다시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전성기 시절보다도 더 완벽한 몸매로 재탄생했습니다.

유빈은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을 밝히면서 “정말 다 해 봤다. 줄넘기, 단백질 셰이크 다이어트도 해 봤고, 1일 1식도 해봤다”라며 혹독했던 다이어트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유빈이 밝힌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은 줄넘기와 1일 2식. 유빈은 “줄넘기는 뱃살과 얼굴살이 가장 빨리 빠지는 운동”이라며 “줄넘기를 할 때는 아침, 저녁으로 천 개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죠. 이러한 인고의 시간 이후 유빈은 건강 몸매의 선두주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이핑크 손나은

‘청순돌’ 에이핑크의 비주얼 담당 멤버 손나은. 툭 치면 날아갈 것만 같은데요. 그를 약하게만 봤다면 오산입니다. 알고보면 탄탄한 몸매거든요.

손나은은 꾸준한 필라테스와 근력 케어 운동을 통해 몸매를 만들었습니다. 167cm에 몸무게 45kg라는 손나은은 어떤 옷을 입어도 굴욕없이 소화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죠.
손나은은 SNS에 종종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처럼 꾸준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완벽한 몸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사진: 손나은 인스타그램, 코스모폴리탄, 정화 인스타그램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