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016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 진행…레전드 무대 예고

입력 2016-08-31 09:15  



정동하의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이 이번 주로 다가왔다.

오는 9월 3일 정동하는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마지막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을 개최한다. 올 3월, 부산을 시작으로 인천, 성남, 광주, 대전, 전주에서 진행된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 7월 전주에서 열린 후 2개월여 만이다.

설레는 고양 콘서트를 앞두고 이번 공연을 배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먼저, 제일 중요한 앨범 듣고 오기. 2nd EP `DREAM`을 비롯해 첫 솔로 앨범인 `BEGIN`의 곡들을 미리 듣고 오면 콘서트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이번 고양 콘서트에서는 앨범 곡을 라이브로 듣는 감동을 비롯해 지금까지 콘서트에서는 한 적 없는 특별한 앨범 수록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아울러 추천하는 `정동하 레전드 영상 복습하기`.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뮤지컬 등에서 활약하며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였던 정동하는 그간의 활약을 증명하는 레전드 영상들이 온라인 사이트에 올라와 있다. 그동안 TV 및 온라인 영상에서만 보던 소름 돋는 전율의 무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목 풀고 스트레칭하고 오기`. 관객이 공연하는 것도 아닌데 의아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한번 공연을 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정동하 콘서트의 매력은 다 함께 웃고 즐기는 데 있다. 애절한 발라드를 부를 때는 모두가 숨죽이며 노래를 경청하고 신나는 곡을 할 때는 모두가 일어나 환호하며 공연을 즐긴다. 때로는 공연 도중 정동하가 관객들에게 곡의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기도 한다.

또 한 번 레전드 콘서트를 선보이게 될 이번 `정동하 2016 전국투어 콘서트-고양`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고양 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된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와 고양문화재단을 비롯해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도 예매할 수 있다.

한편, 2016년 앨범 활동을 비롯해 뮤지컬 `투란도트`, `노트르담드 파리`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정동하는 올 하반기 대구, 창원 등에서도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