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고객용 모바일 사고조회시스템 도입

입력 2013-01-17 10:25  

현대해상[001450]은 고객이 교통사고를 당하고서 스마트폰으로 처리할 수 있는 `모바일 사고조회시스템'을 17일 개설했다.

사고 접수 시 발송되는 `사고접수 안내문자'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별도 회원가입이나 프로그램 설치, 로그인 없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고처리과정 조회, 개인정보처리 동의, 교통사고 피해확인서 발급, 사고사진등록 등 업무 처리가 가능해져 보상직원과의 면담 또는 전화로 처리했던 것을 고객이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된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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