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소외계층 위한 '금융고충상담센터'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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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3-02-13 11:21  

국민銀, 소외계층 위한 '금융고충상담센터' 열어

KB국민은행은 13일 서울 영등포지역본부에서 채무 부담에 시달리는 서민층을 위한 '금융고충상담센터' 개점식을 열었다.



전국 주요거점 지역 33곳에 마련된 상담센터에서는 ▲서민금융지원상품(소액생활자금ㆍ제2금융권 고금리 대출전환 등) ▲은행 자체 프리워크아웃 ▲상환부담 완화제도(부동산담보대출의 장기대출로의 전환 등) ▲외부기관의 서민금융 지원제도(개인 신용회복지원, 회생ㆍ파생) 등에 대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상담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방문상담은 물론 전화상담(☎1599-5995)도 가능하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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