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에서 '어머니의 날' 기념 소셜마케팅

입력 2014-05-12 11:00  

LG전자[066570]는 11일(현지시간) 미국 어머니의 날을 맞아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맘 컨페션스(Momconfessions)' 캠페인을진행했다.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LG전자가 1일부터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접수한 자녀 양육 비결과 스트레스 해소법 등 고백을 소개한 것이다.

LG전자는 전광판에 사연이 나오면 그 장면을 촬영해 그 사연을 보내준 사람에게리트윗(RT)했다.

LG전자는 미국 전역에 사는 어머니 1천명을 대상으로 '어머니로 사는 고충'을조사해보니 다수가 '소통'과 '교류'가 필요하다고 답한 점에 주목해 이러한 행사를마련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