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9’ 류현진, 이상형은 신세경 “생활력 강한 여자가 좋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1-23 21:44   수정 2013-01-23 21:44

‘JTBC 뉴스9’ 류현진, 이상형은 신세경 “생활력 강한 여자가 좋아”


[박문선 기자] 류현진의 이상형은 신세경이다?

1월23일 미국 LA로 출국한 괴물 류현진(26ㆍLA다저스)이 미국 무대 진출 직전 JTBC에 출연해 신세경에 대한 관심을 표명했다.

최근 녹화방송으로 제작된 인터뷰에서 류현진은 미국행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 앞으로의 운동 계획 등에 대해 밝혔다. 스포츠계 일각에서 제기되던 등판 간격 문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도 곁들었다. 
 
류현진은 출국에 앞서 진행한 ‘JTBC 뉴스9’와의 인터뷰에서 “지금 여자친구는 없다. 하지만 누가 같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항상 한다”면서 “생활력 강한 여자가 이상형이다. 돈을 많이 번다고 해도 다 쓰면 안되기 때문에 아껴 쓸 줄 아는 사람이 좋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류현진은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바로 신세경. 그 이유 및 신세경에 대한 류현진의 마음은 ‘JTBC 뉴스9’에서 밝힐 예정이다. 

한편 류현진은 미국 TV방송사 CBS가 “류현진의 올해 성적은 12승11패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 데 대해 “올해 13~14승을 올리는 것이 목표다. 패는 많은데, 승수를 너무 적게 예상한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의 롤 모델로 한화 송진우 코치를 거론하며 “좋은 기록도 많이 남겼지만, 자기 관리를 잘 하는 면을 닮고 싶다”고 털어놨다. 

제작진 측은 “이번 방송을 통해 류현진의 인간적인 모습과 선수로서의 애환, 신세경에 대한 마음 등을 들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류현진을 인터뷰 했던 황남희 앵커는 “미국 야구 정복에 대한 류현진의 의지를 읽을 수 있다”고 전했다.

류현진의 단독 인터뷰는 황남희 전영기 앵커가 진행하는 1월23일 오후 9시 ‘JTBC 뉴스9-황남희 앵커의 나가봅시다’에서 방영된다. (사진제공: JT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노홍철 뉴홍카 공개, 홍카 콘셉트는 얼굴? “F1의 굴욕을 디자인으로~”
▶ 진지희 폭풍성장, 꼬마에서 어엿한 숙녀로 변신! “이대로만 자라다오~”
▶ 학교 2013 김우빈 눈물, 핸드폰 도난 사고의 범인? “현재 보호관찰 중”
▶ 수지 공항패션, 벌써 봄이 왔나? '스트라이프 셔츠만큼 상큼한 미소'
▶ 현아 홍대 포착 ‘런닝맨’ 촬영? 정민도 함께 달려~ “온라인 후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