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무결점 메이크업 완성품 LIST

입력 2013-06-28 11:04  


[김재영 기자] 땀으로 얼굴이 번들거리고 메이크업이 쉽지 않은 여름.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완벽한 피부결을 만들 수 있는지 고민이다.

이럴 때는 기존에 나와 있는 제품들도 좋지만 기능이 한층 향상된 새로운 뷰티 제품에 주목해 보는 것도 좋다. 최근 트렌드인 씨씨크림부터 파운데이션, 컬실러까지 커버력을 높여줄 아이템들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는 것.

여름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줄 신상 리스트에 주목해보자. 매끈하고 결점없는 피부결 만들기는 시간문제다.

세븐드롭스,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쉴드&레디언스 CC크림 출시


세븐드롭스가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쉴드&레디언스 CC크림을 7월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피부 보호제인 바닐라 성분을 함유하여 강한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저자극 로가닉 제품으로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쉴드&레디언스 CC크림은 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에센셜 오일과 세계 청정 피지섬 워터를 함유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117종의 바닐라꽃 가운데서 마다가스카르 섬에 자생하는 바닐라-플래니폴리아에서 증류한 에센셜 오일은 수분보유력 및 잡티와 피부톤 개선 활성성분인 플래어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전 세계의 사람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과 SPF30/PA++의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밝고 환하게 케어해주며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쉴드&레디언스 CC크림은 커버력 또한 우수해 색소침착 부위와 피부 결점 등을 깔끔하게 가려준다. 얼굴에 겉돌지 않는 밀착력과 톤 보정으로 뽀송뽀송한 지속 효과와 함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오래도록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세븐드롭스에서는 이번 신제품 CC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 선착순 1천명에게 체험분으로 미니어처 CC크림 3ml를 증정하며 7월1일부터 7월14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입시 2주간 마일리지를 더블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니크,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인스턴트 퍼펙팅 메이크업 출시


크리니크가 가벼운 여름 파운데이션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인스턴트 퍼펙팅 메이크업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에 착 밀착되는 깃털 같은 사용감으로 여름에도 끈적임 부담이 없으며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바르는 즉시 모공도 감춰주며 커버력은 원하지만 두터운 피부 표현을 꺼리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크리니크 모공 교정 세럼의 포어 리서페이싱 콤플렉서를 사용해 장기적으로 사용시 모공이 더욱 작아 보이고 빛을 반사시키는 광학입자가 모공을 즉각적으로 보이지 않게 도와준다.

포어 메이크업은 오일 프리의 얇고 매끄러워 모공 커버는 물론 피지까지 잡아주어 번들거리는 여름철 피부를 깔끔하게 연출해준다.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좋고 피부결을 정리해 준 다음 피지 분비가 많은 T 존 부위나 모공이 눈에 띄는 부분에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이용해 컨실러처럼 살짝 커버해 주면 보다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모공은 감추고 피부는 보송하게 연출할 수 있는 모공 개선 기능에 사용감까지 가볍고 답답하지 않은 크리니크의 여름 파운데이션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인스턴트 퍼펙팅 메이크업은 전국 크리니크 매장 구매할 수 있다.

라비다, 3중 기능성 듀얼타입 컨실러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피부 결점이나 잡티를 쉽고 빠르게 커버해주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듀얼 타입형 라비다 루미너스솔루션 듀얼 컨실러를 출시한다.

루미너스 솔루션 듀얼 컨실러는 신개념 듀얼 타입 컨실러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스틱형 컨실러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아이전용 리퀴드 컨실러로 2가지 듀얼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효과 등 3중 기능성을 지닌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파워셀 성분과 프로디지아 추출물, 루미너스 파우더를 함유해 즉각적인 커버와 촉한 피부 표현과 균일한 피부 톤을 유지할 수 있다.

프로디지아 추출물은 피부의 탄력을 잃고 주름이 늘어가는 등 주요 원인인 당화를 제거해 피부 스트레스를 낮춰 피부를 건강하고 화사하게 연출해 준다. 또한 라비다 독자성분인 파워셀성분이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 항노화에 탁월하며 특히 땀과 피지에 강한 루미너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높은 밀착력과 우수한 발림성으로 빛에 반사되듯 화사한 셀광 피부로 가꿔준다.

코리아나 관계자는 “라비다 루미너스 솔루션 컨실러는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제품으로 간편한 스틱형이라 휴대하기에 간편하고 손에 묻히지 않고 수시로 바를 수 있다”며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는 물론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땀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여름철 효과적인 멀티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바캉스 메이크업, 특명 “피부온도를 내려라!”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비결이 뭐야!” ‘반전나이’ 동안 스타일 따라잡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