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끄는 청바지 핏! 환상의 바디라인 주인공 누구?

입력 2014-01-14 18:32  


[이슬기 기자] TV나 사진 속 연예인을 보면서 가장 감탄스러운 순간으로 많은 이들이 “흰 티에 청바지를 입었을 뿐인데도 예쁘거나 멋질 때”를 들곤 한다.

길거리를 걷다 보면 커다란 캐주얼 브랜드의 전면광고가 시선을 사로잡곤 한다. 특히 청바지 화보에서의 연예인들은 군살 없이 매끈한 허리선에 모델 못지않을 만큼 곧게 뻗은 긴 다리를 자랑한다. 이처럼 완벽한 몸매를 가진 이들은 비단 광고에서뿐만 아니라 공항이나 행사장에서도 멋진 옷태를 뽐낸다.

자신만의 청바지 핏으로 완벽한 바디 라인을 선보이는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자신만의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아이돌 특집 ‘청바지 패션’을 모아봤다.

  “키가 작아도 비율은 완벽~”
완벽한 라인의 여자 아이돌, 효연-써니-해리


소녀시대의 댄스를 담당하고 있는 효연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매력적인 공항패션으로 여러 차례 센스를 돋보여왔다. 자칫 화려하지 않아 수수해보일 우려가 있음에도 그러한 기색을 전혀 느낄 수 없는 것은 바로 균형잡힌 몸매 덕분이다. 특히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청바지는 그의 비율을 극대화시켜준다.

연예계 대표 단신돌 써니는 작은 키에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춰 뭇 삼촌팬들을 설레게 하는 멤버다. 특히 몸에 완벽하게 피트되는 청바지를 착용할 때면 날렵한 각선미에 키가 커 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다. 최근 MBC ‘무한도전’ 쓸친소 특집에서는 붉은 드레스로 아찔한 매력을 뽐내 수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다비치의 해리는 여성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남자보다도 여자팬들에게 더욱 각광받고 있는 워너비 스타다. 강민경 못지않은, 혹은 더욱 돋보이는 몸매는 발목까지 깔끔하게 떨어지는 청바지를 입을 때면 어느 때보다 확연히 드러난다. 더욱이 가는 발목과 힙라인은 여성스러운 라인의 힐 위에서 더욱 빛을 내곤 한다.

  “모델인가? 핏이 장난 아냐!”
날렵한 라인의 남자 아이돌, 민호-성종-창민


연예계 대표 ‘운동돌’인 샤이니 민호는 다소 마른 몸매가 신경 쓰이지 않을 만큼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왔다. 넘치는 승부욕으로 어떤 운동이든 도전해온 덕에 튼튼한 근력을 손에 넣은 덕분이다. 여기에 너르게 벌어진 어깨와 큰 키, 긴 다리를 무기로 수차례 런웨이 위를 걸은 바 있는 민호의 청바지 핏은 말 그대로 모델핏이다.

인피니트 성종은 MBC 에브리원 ‘오밤중의 아이들’에서 몸무게를 52kg이라 밝혀 뭇 여성팬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평소 팬들이 야식을 보내며 “성종이가 살이 찌기를 바란다”고 해오긴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던 것이다. 당시 성종의 말을 들은 황보 역시 자신의 몸무게와 같다며 당혹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마른 몸매를 지닌 성종은 여자보다도 예쁜 각선미로 독보적인 청바지핏을 자랑하고 있다.

185cm이라는 큰 키를 자랑하는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은 나무랄 데 없는 밸런스와 긴 다리로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 어떤 옷을 입어도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최강창민이지만 팬들이 알게 모르게 기대하는 것은 그가 청바지를 입을 때다. 무대 위의 카리스마와는 다른 부드럽고 순수한 매력이 마치 남자친구와 같은 느낌이 든다는 것이다.

▶▷ 슬림한 청바지핏을 만드는 정석 레시피


톱스타들의 몸매 비결은 대개 유산소운동으로 귀결된다. 특히 조깅 등의 달리기는 전신을 사용하는 운동으로 장기간 꾸준히 지속하면 요요현상 없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만약 장딴지 근육이 발달해 볼록 튀어나오는 것이 걱정될 때는 마사지와 스트레칭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면 좋다.

무엇보다 유념해야할 것은 아무리 예쁜 각선미를 원하더라도 처음부터 몸을 너무 혹사시켜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이는 오히려 다이어트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 무리한 식단조절과 운동은 삼가도록 하자. 몸에 무리를 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지 못하게 만들어 피로감만 상승시킨다.


다이어트가 마냥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지알엔(GRN)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쿠앤크 라인업’이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다이어트’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다.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슬로건과 걸맞는 상품이라는 평을 받는 제품으로 효과적인 체중관리가 가능하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쿠앤크 라인업’은 달콤한 쿠키 앤 크림 맛 액상에 쿠키 분말이 추가돼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디저트 같은 풍부한 맛에 1회 제공량이 90Kcal에 불과해 섭취에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필수 비타민 6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나이아신, 엽산 등을 함유하고 있어 고른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다이어트’는 방심으로 이어진 과식 후 섭취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주재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가르시니아의 주요성분인 HCA는 내장지방과 복부 피하지방 감소가 인체시험을 통해 입증되었다. 비타민, 판토텐산, 엽산 등이 첨가되어 건강한 겨울방학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사진출처: 지알엔(GRN) ,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잦은 송년회, 재미있는 '건배' 구호
▶ 상쾌한 아침, 가벼운 하루를 만드는 비법
▶ 떠리몰, 유통기한 임박 제품 ‘최대 90% 할인’
▶ 가까운 일출명소는 어디에? ‘의외로 서울에 많네’
▶ 송탄역 부근 열차 탈선…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