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앤가이, 롯데호텔 웨딩명품전 통해 웨딩 시장 입지 넓히나

입력 2014-02-11 15:40  


[뷰티팀] 토니앤가이가 지난 2월 8일부터 이틀간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홀에서 열린 ‘제1회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웨딩명품전’에 참여했다.

50년 전통의 헤어드레싱기업 토니앤가이는 전 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3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유럽 최고의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브랜드다.

이번 웨딩명품전은 롯데호텔과 롯데면세점이 함께 주관한 제1회 행사로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헤어&메이크업, 미용, 호텔, 예물, 허니문 등 국내.외 유명 웨딩브랜드 약 3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토니앤가이는 이번 웨딩명품전 기간 동안 헤어&메이크업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롯데면세점 VIP 고객과 롯데백화점 MVG 및 VIP 고객을 대상으로 웨딩헤어&메이크업에 대한 상담과 관련 정보를 제공해 웨딩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며 한층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토니앤가이의 김대식 대표는 “이번 웨딩명품전에 국내.외 헤어브랜드 중 웨딩헤어&메이크업 분야의 대표브랜드로 참여한 만큼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웨딩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시킴과 동시에 웨딩시장에서 차별화된 고급 브랜드를 창조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최고의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해마다 다이나믹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서 유명 디자이너의 백스테이지 헤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우수한 헤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웨딩헤어&메이크업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토니앤가이 청담본점 및 본사에서 가능하다.
(사진출처: 토니앤가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