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눈에 띄는 ‘색조 화장품’

입력 2014-04-14 14:04  


[박진진 기자]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메이크업도 화사해졌다. 신상 화장품도 따스한 봄을 닮아 한층 컬러풀해졌다. 팝 컬러를 입은 립스틱과 아이라이너, 네일까지 새롭게 출시된 색조 화장품을 만나보자.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 & 네일’ 출시
 

라네즈는 물처럼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입술과 손톱에 생기를 더해주는 ‘워터 드롭 틴트’와 ‘워터 드롭 네일’을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는 봄을 맞아 달콤한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네즈 워터 드롭 틴트는 오묘한 보라빛 핑크 컬러의 ‘오키드 바이올렛’, 달콤한 핑크빛 코랄 컬러의 ‘애프리콧’, 레드빛이 감도는 섹시한 핑크 컬러의 ‘라즈베리 핑크’, 순수한 레드 컬러의 ‘까멜리아’로 총 4종을 출시한다. 
  
‘워터 드롭 네일’은 라네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네일 제품으로 4,5월 두 달간 한정 출시된다. 물처럼 찰랑이는 혁신적인 워터 시럽 포뮬러가 얇고 부드럽게 발리며 깊고 부드러운 물광 네일을 연출해준다. 
 
클리오, 오키드 컬러 담은 젤프레소 미니 세트 출시


클리오에서는 5가지 톤의 ‘래디언트 오키드’ 컬러 아이라이너를 하나에 담은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THE COLOR OF 2014’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젤프레소 펜슬젤라이너 미니 THE COLOR OF 2014’는 2014년 핫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미스터리한 ‘래디언트 오키드’의 5가지 컬러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이다. 오묘한 난초빛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밝은 톤의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젤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젤라이너’의 젤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편리한 오토 타입 용기의 장점을 그대로 살린 미니 젤프레소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효과가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래디언트 오키드’ 컬러의 팬톤 칩을 연상시키는 틴 케이스 용기에 5가지 미니 젤프레소가 담겨져 있는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나 가방에 휴대하기 용이하다.

맥(MAC), ‘맥 바이 리퀘스트’ 컬렉션 출시


맥(MAC)이 과거 한정으로 출시 되었던 인기 제품 중 전 세계 맥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된 제품을 모아 ‘맥 바이 리퀘스트’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한정 재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 바이 리퀘스트’ 컬렉션은 한 달간 맥 페이스북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해 립스틱과 아이섀도우 카테고리에서 각각 가장 많은 표를 얻은 3개씩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으로 재출시되는 제품들은 지난 90년대에 큰 인기를 끌며 화제를 낳았던 바로 그 전설의 제품들로 푸시아 핑크의 ‘핑크 푸들,’ 로즈 핑크 컬러의 ‘후프’, 그리고 핑크 레드 컬러의 ‘글램’ 등이다.

이 3가지 립스틱과 동일한 컬러의 립글라스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그 밖에도 부드러운 느낌의 그린 컬러 아이섀도 ‘픽션’과 은은한 그레이의 ‘디젤, 그리고 베이지 빛의 ‘버터스카치’ 등도 함께 출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생얼도 빛난다” 송지효-수지처럼 ‘민낯미인’ 되는 법
▶ 전쟁같은 아이 머리 감기기 “방법을 바꿔라”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 내 남자친구도 ‘훈남’이 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