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기념일 따라 달라지는 맞춤형 화장품 선물 추천

입력 2014-05-07 11:44  


[송은지 기자] 5월은 어린이날을 비롯해 5월8일 어버이날, 5월15일 스승의 날, 5월19일 성년의 날, 5월21일 부부의 날 등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유독 많아 ‘가정의 달’이라 불리기도 한다.

그러다보니 가족들 간에, 혹은 우리 가족에게 도움을 주고 계시는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대부분. 하지만 어떤 선물을 해야 감사하는 마음을 금전적인 부담 없이 전할 수 있을지 고민스럽기만 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 조카, 지인 등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장품’은 어떨까.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이 제안한 기념일에 따른 맞춤형 화장품 선물 추천 리스트를 소개한다.

5월8일 어버이날 화장품 선물 추천


01 콜라겐 파워 리프팅 세트(구성: 콜라겐 파워 리프팅 토너, 콜라겐 파워 리프팅 에멀전, 콜라겐 100 앰플, 콜라겐 파워 리프팅 크림, 콜라겐 파워 퍼밍 아이크림, 콜라제닉 아쿠아 볼륨 립 에센스) 02 만능 올인원 스네일 세트(구성: 스네일 리페어링 폼 클렌저, 올인원 스네일 리페어 크림, 스네일 리페어 인텐시브 앰플, 스네일 리페어 아이크림)_모두 ‘미즈온’ 제품

50대 이상의 어른들을 위한 화장품 선물로는 기능성 화장품이 제격. 특히 안티에이징, 일명 주름살 케어에 효과가 있는 화장품은 단번에 50대 이상 어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주름살 개선에 효과가 있는 화장품 성분으로는 ‘콜라겐’이 대표적. 콜라겐은 피부를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로 주름살이 깊어지는 데는 콜라겐 파괴가 직접적인 원인이 되기도 한다.

늘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마린 콜라겐 성분이 50%이상 함유된 ‘콜라겐 파워 리프팅 세트’를 선물해 보자. 콜라겐 수용액을 90% 함유한 앰플과 토너, 로션, 크림, 아이크림, 립 에센스로 구성되어 얼굴 전체의 주름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주름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단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달팽이 성분이 함유된 ‘만능 올인원 스네일 세트’를 추천한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92% 함유한 크림을 포함해 앰플, 아이크림, 클렌저로 구성된 세트가 달팽이 특유의 재생력을 피부에 전달해 늘어지고 힘  없는 부모님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케어할 것이다.

5월15일 스승의날 화장품 선물 추천


01 코렉트 콤보 내추럴 CC크림 02 UV바운스 미스트(SPF50+/PA+++)_모두 ‘미즈온’ 제품

진심을 담아 우리 아이를 지도해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간단한 선물로 전하고 싶지만 선생님들은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포진해 계시기에 어떤 선물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스럽기만 하다.

이때 연령대에 관계없이 유용하게 선물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는 ‘CC크림’이 대표적.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이 하나로 합쳐진 콤보 화장품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필수인 20대 선생님부터 메이크업에 큰 공을 들이시지 않는 60대 선생님들까지 두루 사용하기 좋다.

CC크림을 선물하고자 마음먹었다면 CC크림의 원조 미즈온의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미즈온의 코렉트 콤보 내추럴 CC크림은 수분감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해 연령대와 관계없이 두루 추천받는 미즈온의 베스트셀러다.

여기에 수시로 부담 없이 피부노화의 적으로 불리는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미스트타입 자외선차단제, UV바운스 미스트(SPF50+/PA+++)을 함께 선물하면 더욱 의미 있는 스승의 날 선물이 될 것이다.

5월19일 성년의날 화장품 선물 추천


01 코렉트 콤보 내추럴 CC크림 02 오!샤이 컬러 틴트 립펜 03 오!샤이 시크릿 샷 펜슬 라이너 04 퓨리피앙 가든-여린 피부를 위한 수딩케어 세트(구성: 퓨리피앙 가든 에센셜 토너, 퓨리피앙 가든 밸런싱 에멀전, 퓨리피앙 가든 릴리프 세럼, 퓨리피앙 가든 뉴트리션 크림) 05 뉴 포어-데일리 모공케어 세트(구성: 포어 리파인 딥 클렌징 폼, 포어 컨트롤 필링 토너, 포어 타이트닝 로션, 포어 리파인 실키 에센스) 06 블레미쉬 케어 솔루션 세트(구성: 에이센스 더마 클리어링 토너, 에이센스 세범 컨트롤 에멀전, 에이센스 블레미쉬 스팟 솔루션 세럼, 에이센스 안티 블레미쉬 폼 클렌저)_모두 ‘미즈온’ 제품

만 스무 살이 된 학생들은 메이크업 입문단계를 밟고 있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메이크업에 필요한 화장품 선물이 제격. 보다 넓게 본다면 건강한 피부를 오래 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스킨케어 화장품도 선물용으로 좋다.

보다 자연스러운 20대 메이크업을 도와주고 싶다면 코렉트 콤보 내추럴 CC크림과 같은 CC크림이나 간편하게 원하는 스타일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오!샤이 컬러 틴트 립펜, 시크릿 샷 펜슬 라이너를 선물해 보자.

오!샤이 시크릿 샷 펜슬 라이너는 번짐 걱정 없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펜슬 아이라이너로 굵기를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오!샤이 컬러 틴트 립펜 역시 오토 펜슬 타입의 틴트가 삐져나가는 일 없이 깔끔하게 입술에 컬러를 입혀주기 때문에 메이크업에 입문 중인 스무 살이 사용하기 좋다.

CC크림과 틴트 립펜, 펜슬 아이라이너를 메이크업 세트로 구성해 선물하거나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물해볼 것. 유기농으로 제작되어 여린 스무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퓨리피앙 가든 세트’나 아직 끝나지 않는 사춘기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줄 ‘뉴 포어 세트’, ‘블레미쉬 케어 솔루션 세트’ 중 평소 피부 고민에 맞는 것을 골라 주면 된다.

선물이라는 것은 주는 사람의 감사하는 마음이 담기는 동시에 받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것이어야 한다. 평소 선물 받을 분의 피부 상태, 메이크업 여부 등을 잘 생각해 본 뒤 그에 걸 맞는 선물을 준비한다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5월 한 달이 될 것이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10대도 아닌데?’ 울긋불긋 성인 여드름, 확실히 잡자!
▶ 2014 ‘다이어트 코드’, 체지방률을 낮춰라!
▶ 아기를 위한 화장품, 잘못 선택하면 ‘치명적’
▶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말, 사실일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