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기자] 미국 빌보드가 가수 태양을 극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2일(현지시간) 미국 유명 음악매체인 빌보드가 태양의 정규 2집 앨범과 컴백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태양 정규 2집 앨범 ‘라이즈’에는 댄스, 힙합, 가스펠을 포함해 그 이상의 것들이 모두 담겨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빌보드는 “태양이 특수효과 등 화려한 요소를 모두 제거한 채 타이틀곡 ‘눈, 코, 입’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며 “과거 존 레전드가 피아노로 ‘올 오브 미’를 연주 했던 것과 비슷한 행보”라고 평했다.
빌보드는 “오직 피아노 선율로 이뤄진 ‘눈, 코, 입’의 도입부와 그의 보컬에서 지난 사랑에 대해 느끼는 후회와 그리움이 잘 반영된다”면서 “마지막 코러스의 키가 바뀌면서 악기와 백업 보컬이 잘 혼합, 태양의 감각적인 애드리브가 돋보인다”고 전했다.
또 “이번 앨범에서는 태양의 보컬적 측면이 더 가미됐다”고 평가하며 새 앨범에서 드러난 태양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만족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빌보드는 “태양은 보기 드문 K-POP 알앤비 스타 중 한 명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빌보드 태양 극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빌보드 태양 극찬 제대로 알아보네” “빌보드 태양 극찬 역시 미국에서도 극찬이 이어지는 구나”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출처: 태양 ‘눈, 코, 입’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