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나가는 그 남자들의 공통점

입력 2014-09-12 09:50  


[송은지 기자] 요즘 잘 나가는 대세 남자 스타들에게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

찌질한 전남친을 연기하고 있음에도 우월한 비주얼로 인해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에릭을 비롯해 여성들의 이상형 1순위로 손꼽히는 박해진, 김우빈, 이종석, 김수현. 그들은 모두 여성들이 좋아하는 외적인 필수 요소 3가지를 두루 갖추었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외모는 예선, 성격은 본선이라는 말이 있다. 마음에 품고 있는 여성과 잘 되고 싶은 남성들이라면 집중해보자.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그들의 외모 공통점을 분석해봤다.

공통점 1 깨끗한 피부


이들의 첫 번째 공통점은 여자보다 더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갖고 있다는 것이다. 메이크업도 한몫 했겠지만 트러블이 많고 모공이 넓은 피부는 아무리 메이크업으로 가려본다 한들 완벽하게 커버가 불가능하다는 사실.

메이크업 없이도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 관리에 신경 써야한다. 또한 면도 시 상처가 나지 않도록 쉐이빙 폼 혹은 쉐이빙 젤을 이용해 부드럽게 면도해주는 것도 매끈한 피부 유지에 도움이 된다.

* 남자들을 위한 초간단 홈 스킨케어 노하우

STEP 1 세안 외출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세안이다. 뽀드득 하는 느낌이 좋다는 이유로 비누세안을 고집하는 남성들이 간혹 있는데 이는 잘못된 습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부드러운 폼클렌저를 이용해 천천히, 꼼꼼하게 세안하자.

STEP 2 올인원 로션 남성들이 이해하기 힘든 것 중 하나는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제품을 번거롭게 덧바르는 여성들의 모습일 것. 심플하지만 완벽하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하기 위해 여러가지 스킨케어 제품의 기능이 하나에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 로션을 사용하자.

공통점 2 남다른 패션감각


“어떻게 입어야 여성들이 좋아할까요?”가 고민이라면 한 가지만 기억하자. 대다수의 여성들은 심플한 남성 스타일에 열광한다.

심플한 스타일의 진수는 수트다. 화이트 셔츠에 바디라인이 드러나는 블랙 재킷과 팬츠를 매치하는 클래식 수트 스타일링도 좋지만 색다름을 원한다면 셔츠까지 블랙으로 무장한 ‘올블랙’ 수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블랙 컬러에서 느껴지는 묵직함이 남성 특유의 섹시함을 더해줄 것이다.

올블랙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지만 불편한 셔츠가 거슬린다면 티셔츠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라운드 혹은 브이넥 블랙 티셔츠 위에 재킷을 걸쳐주면 편안하면서도 섹시한 올블랙 캐주얼 수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색 패션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평소 즐겨 입는 캐주얼룩에 블랙, 그레이 등 무채색 아우터를 매치해보자. 혹은 포멀한 셔츠와 팬츠에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가 가미된 아우터를 활용하면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과 포멀함이 공존하는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공통점 3 개성 살리는 헤어스타일


‘여자는 화장발, 남자는 머리발’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그만큼 헤어스타일이 남성의 이미지와 호감도를 좌우하는 큰 요소 중 하나라는 말이다.

김우빈, 이종석처럼 앞머리를 이용해 이마를 덮은 스타일은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헤어스타일이다. 옆으로 살짝 가르마를 타 내린 앞머리는 얼굴을 작아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에 효과적이다.

앞머리를 내리고 싶지만 매일 아침마다 드라이를 어떻게 해야 할지가 걱정된다면 댄디펌이 해법이 될 수 있다. 가벼운 손질만으로도 볼륨감을 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웨이브가 더해졌기에 한층 부드러우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을 것이다.

남자다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김수현, 에릭처럼 이마를 훤히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도전해보자. 포멀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클래식한 포마드 헤어스타일이 제격. 정장과 캐주얼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리젠트컷, 투블럭 댄디컷 등으로 자연스러움을 더해주는 것이 좋다.

“잘 나가는 남자가 되고 싶어?”
뷰티에디터가 추천하는 맨즈 뷰티 아이템


01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딥 페이셜폼 피부에 숨겨진 노폐물까지 산뜻하고 깔끔하게 씻어주는 저자극 클렌징폼.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02 랩시리즈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고기능성 포뮬러가 함유된 올인원 트리트먼트 로션.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공급, 피지조절, 주름개선 등을 도와준다.
03 레이블엠(label.m) 릴렉싱 밤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보습, 영양, 광택 밤. 촉촉한 모발에 소량 사용한 뒤 드라이해주면 한층 윤기나는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04 레이블엠(label.m) 소프트 왁스 겨, 콩, 바베이도스 체리 성분이 헤어스타일을 자연스럽게 고정시켜주는 크림 타입의 왁스. 짧거나 중간 길이의 모발을 고정시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출처: 토니앤가이(TONI&GUY), 비욘드, 랩시리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정유미 두 여배우의 수분가득 촉촉한 피부 비결은?
▶ [헐리우드★ 메이크업] 목소리까지 섹시한 그녀… 스칼렛 요한슨
▶ 정유미-윤진이, 두 여배우와 같은 매끈매끈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 [뷰티신상] 우아한 가을을 준비하는 자세
▶ “신나는 개강, 더 예뻐진 모습으로” 연예인처럼 청순한 메이크업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