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뷰티에도 ‘스타일’이 있다

입력 2014-10-07 18:04   수정 2014-10-07 18:03


[김희영 기자] 가을이 오면서 새로운 시도를 하는 뷰티터들이 늘고 있다.

이제 메이크업도 저마다 하나의 스타일을 추구할 때. TV 프로그램과 인터넷을 보면 다양한 메이크업 방법과 트렌드를 소개해주지만 정작 따라 하려면 어려움을 수시로 겪게 된다. 

또한 메이크업의 계절인 가을이 오면서 분위기에 맞는 립스틱과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더욱 늘어났다. 스타일 선택에 고민이 생긴다면 과감하게 시도하되 나만의 화장법을 만들어보자. 서툴러도 피부 톤과 얼굴의 굴곡 등을 고려해 메이크업을 하다 보면 어느새 딱 맞는 메이크업 스타일이 탄생할 것.

새로 나온 뷰티 아이템을 통해 내 얼굴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랑콤, ‘압솔뤼 벨루어 9종’ 출시


랑콤이 자사의 대표적인 립스틱 색상 9가지를 선별해 새로운 리퀴드 타입의 ‘압솔뤼 벨루어(L’Absolu Velour)’ 립스틱 9종을 출시했다.

랑콤 압솔뤼 벨루어는 벨벳처럼 포근한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한 느낌을 주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201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한정 출시돼 일주일 만에 품절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9가지 색상의 압솔뤼 벨루어는 랑콤의 시그니처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의 인기 색상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끈적이지 않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하면서도 매트한 질감의 포뮬러가 색상을 더욱 선명하게 발색해주며 지속력 또한 높여준다.

압솔뤼 벨루어의 어플리케이터는 입술에 알맞게 제작돼 누구나 쉽게 정교하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맥(MAC), ‘브룩 쉴즈 콜렉션’ 출시


맥이 원조 책받침 여신이자 클래식 뷰티의 대명사인 브룩 쉴즈(Brooke Shields)와 협업한 ‘브룩 쉴즈 콜렉션’을 출시한다.

1980년대 남성들의 로망이자 할리우드를 대표해 온 여배우 브룩 쉴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콜렉션은 아이섀도, 립스틱, 블러셔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그녀의 미모처럼 아름다운 룩을 제안한다.

특히 활용도 높은 15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는 자연스러운 일상 메이크업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섀도들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가을과 겨울 시즌 트렌드로 떠오른 짙은 와인빛 립스틱은 고혹적이면서도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어 그윽한 눈매와 함께 트렌디한 가을에 안성맞춤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메리케이, 2014 가을 메이크업 ‘미드나잇 쥬얼스 콜렉션’ 출시 


메리케이는 올가을 보석을 닮은 풍부한 컬러가 조합된 ‘미드나잇 쥬얼스 콜렉션’ 7종을 출시한다.

2014 F/W 트렌드 룩인 캐주얼 엘레강스를 강조한 ‘미드나잇 쥬얼스 콜렉션’은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하는 ‘아이 컬러 팔레트’ 2종, 다각도에서 아름다운 반짝임으로 우아함을 표현해주는 ‘립 쉬머’, 그리고 고광택의 마무리감으로 손끝을 완성시켜 줄 ‘네일 라커’ 4종 등 총 7가지로 구성됐다. 

‘아이 컬러 팔레트’는 매트한 텍스처에서부터 반짝임이 강한 쉬머 텍스처까지 본연의 색상과 펄감이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컬러 블렌딩이 용이해 보다 쉽게 원하는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입술에 아름다운 반짝임을 부여하는 ‘립 쉬머’는 끈적이지 않고 발림성이 부드러우며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입체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립스틱 위에 덧바르면 가을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펄감과 고광택 마무리감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네일 라커’는 ‘나이트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누아르’, ‘펄 로즈’, ‘사파이어 누아르’의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가을의 무드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연출이 가능하며 발색이 뛰어나고 얇고 고르게 발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마린 립 글로우 밤 SPF 15’ 출시


리리코스가 입술에 물들인 듯 자연스러운 색감과 보습 케어로 볼륨감 넘치는 생기 입술을 완성해주는 ‘마린 립 글로우 밤 SPF 15’을 출시한다.

유리알 틴팅 효과로 마치 틴트를 바른 것처럼 맑고 투명한 색감을 연출하며 수분 보호막의 강력한 보습효과로 가을철 더욱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또한 함초씨 오일의 항산화 성분이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안티에이징 립 케어까지 가능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상처 치유 효과가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입술 세포의 재생을 돕고 마린 콜라겐 성분이 입술에 부족한 탄력을 채워 입술에 건강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아티스트리, 수분 전문라인 ‘하이드라 V’ 출시


아티스트리가 피부 속 수분 길을 열어 피부 깊숙한 곳부터 수분력을 키우는 수분 전문라인 ‘하이드라 V’를 출시한다.

신상품은 미세먼지, 자외선, 에어컨, 혹한과 혹서 등 사계절 내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다양한 요소들로부터 피부의 수분을 지켜준다.

‘하이드라 V 바이탈 씨럼’, ‘하이드라 V 모이스처 크림’ 등으로 구성된 ‘하이드라 V’는 노벨상 수상 테크놀로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아티스트리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적용되어 스스로 촉촉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이드라 V’의 주요 성분인 노르웨이 피오르드 워터는 아티스트리만의 독자적인 리포좀 전달 시스템을 통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멜비타, ‘아르간 비오 바디 오일 인 크림’ 출시


멜비타는 유기농 아르간 오일의 뛰어난 보습효과를 고스란히 담아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아르간 비오 바디 오일 인 크림’을 출시한다.

멜비타 신제품은 오메가9 와 오메가6, 스테롤이 풍부하여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영양을 공급해 주는 아르간 오일을 비롯해 재생 효과가 뛰어난 시어 버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해바라기씨 오일, 피부를 보호해주는 비왁스 성분이 함유돼 천연 유수분 보호막을 강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주성분인 아르간 오일 등이 지방산을 고농축으로 함유하여 피부를 벨벳처럼 부드럽게 가꾸어 주어 건성 피부와 악건성 피부에 좋다. 우아하지만 매력적인 은은한 천연 오리엔탈 향은 사용할 때마다 즐거움을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링클 & 리커버 스팟 에센스 체험기
▶ [뷰티신상] 예뻐지는 뷰티 시크릿
▶ 독소 쏙쏙 ‘오일’, 피부 살리는 클렌징으로 변신하다!
▶ [★ 다이어트] 한지혜-강소라-박세영, 여배우들의 ‘이유 있는 다이어트’
▶ [백스테이지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2015 S/S 메이크업 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