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의 탄산을 이용한 피부 관리가 화제다.
지난 5일,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서 김나영은 자신의 피부 비결로 탄산수 세안과 탄산 스킨케어 노하우를 공개했다. 연예계에서 소문난 피부 미인인지라 김나영의 피부 시크릿은 방송 전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나영은 “겟잇뷰티에서나 밝힐만한 피부 비결인데, 김나영의 LIVE니까 소개한다”며 자신의 특급 피부 비결을 소개했다.
# 김나영의 시크릿 클렌징 비법

김나영은 셀프카메라를 들고 욕실에 들어가 세안하는 장면을 보여주었다. 평소 셀프 뷰티 카메라를 해보고 싶었다며 그 만의 클렌징 비법을 공개한 것. 너무 많은 것을 보여준다며 투덜대던 모습에서는 김나영 특유의 귀여움까지 발산했다.
김나영의 시크릿 세안법
1. 미온수로 얼굴을 가볍게 씻어준다. (나영's TIP. 언제 어디서든 지켜야하는 우아함)
2. 클렌징폼은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사용한다. 코 옆이나 눈썹 클렌징도 꼼꼼하게 할 것.
3. 클렌징폼 거품을 깨끗하게 씻어낸 다음, 탄산이 들어간 세안 파우더를 물에 풀어준다.
4. 뽀글뽀글한 기포가 생긴 탄산수로 이중 세안한다. 탄산의 기포들이 피부를 자극시켜줘 마사지되는 느낌이 든다.
5. 마지막, 미온수로 닦아낸다.
# 피부 미인 김나영의 스킨케어

평소 세안 후 스킨은 생략하고 수분 에센스부터 바른다는 김나영은 이 날 탄산에 제대로 꽂힌 모습을 보여주었다. 탄산 수분 에센스를 적당략 덜어 얼굴 전체적으로 마사지하듯 바르며 김희애 못지 않은 물광 피부를 뽐냈다.
무스 타입의 탄산 에센스를 얼굴에 덜어낸 후 손으로 꼼꼼하게 문지르면 제형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탄산 기포들이 얼굴에 스며들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 김나영은 “원래 에센스는 정제수로 만든대요. 이건 탄산수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좋은 물로 만든 에센스죠”라며 뷰티 상식을 자랑하기도 했다.
더해 얼굴이 쫀쫀해지는 느낌이 든다며 손에 남은 에센스를 온몸에 발라 스파하고 나온 듯한 기분을 만끽했다.
김나영이 공개한 탄산 에센스 어디꺼?

김나영이 공개한 스킨케어 제품은 이니스프리 ‘제주 스파클링 미네랄 에센스’다.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에서 찾아낸 고농도의 탄산과 영양 가득한 미네랄의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탄산 에센스로 피부에 풍분한 미네랄을 전달해 스파한 듯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공급과 피부결 케어, 브라이트닝, 탄력 케어, 피부 장벽 강화의 5 in 1 기능을 가졌다. (사진출처: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 핫플레이스] 제2의 명동을 꿈꾼다! 뷰티 공간 ‘가로수길’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뷰티신상] 봄의 얼굴을 위한 뷰티 플랜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