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도경수, 여심 사로잡을 순정남 변신 예고…‘심쿵’

입력 2016-01-19 09:38  


[bnt뉴스 김희경 기자] ‘순정’ 도경수의 스틸 컷이 베일을 벗었다.
 
2월24일 개봉될 영화 ‘순정’(감독 이은희) 측은 도경수가 첫 스크린 주연에 도전하는 가운데, 전작들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일 스틸 컷을 공개했다.
 
영화 ‘순정’은 라디오 생방송 도중 DJ에게 도착한 23년 전 과거에서 온 편지를 통해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애틋한 첫사랑과 다섯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감성드라마.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미스터리한 소년 강우를 완벽 소화하며 연기자로서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던 도경수는 이후 영화 ‘카트’, KBS ‘너를 기억해’ 등에 출연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배우로서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도경수는 영화 ‘순정’에서 무뚝뚝하지만 수옥(김소현)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발 벗고 나서는 순정남 ‘범실’로 스크린 첫 주연에 도전한다.
 
말수 없고 수줍음 많은 범실은 조용히 수옥을 위한 카세프테이프를 준비하고, 몸이 불편한 그녀에게 자신의 등을 내밀 뿐이다. 말없이 수옥의 곁을 맴돌며 그녀를 향한 일편단심 순정을 전하는 범실은 도경수와 만나 더욱 매력적인 캐릭터로 탄생할 수 있었으며, 도경수는 관객들의 가슴에 여운을 남기는 섬세한 연기로 배우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도경수는 영화 ‘순정’에 대해 “‘순정’ 시나리오는 처음부터 끝까지, 진짜 빠른 시간에 한 번에 읽었다”고 작품에 대한 특별했던 첫인상과 함께 “범실이는 착하고 순수하면서도 남자다운 면을 가졌다. 그 부분이 참 좋았다”고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표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는 캐릭터를 위해 피부 태닝은 물론 전라도 사투리 연기까지 소화하는 등 범실을 연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이은희 감독은 도경수에 대해 “도경수는 창문 같은 눈을 가졌다. 감성으로 연기해 더욱 폭발력을 가진 배우”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아 도경수가 선보일 범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순정’은 2월24일 개봉된다. (영화 ‘순정’ 스틸 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