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케이콘 2016 프랑스 MC 낙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6-04-21 14:03  

슈퍼주니어 이특, 케이콘 2016 프랑스 MC 낙점


[bnt뉴스 김희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이특이 K POP 페스티벌 MC로 출격한다.
 
6월2일 프랑스 파리 아코르 호텔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16 프랑스(KCON 2016 France)에서는 방탄소년단, 블락비, 샤이니, FT아일랜드, f(x), I.O.I가 출연하며, 스페셜 MC로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활약할 예정이다.
 
럽에서 인지도가 높은 K팝 아티스트들의 출연 확정 소식에 ‘KCON 2016 France’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먼저 방탄소년단은 지난해부터 청춘을 노래하는 ‘화양연화’ 시리즈 앨범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 니즈 유(I NEED U), ‘런(RUN)’ 등의 곡을 연달아 히트시켜 대세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블락비는 지난 4월 미니앨범 ‘Blooming Period(블루밍 피리어드)’로 1년 7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했다. 타이틀곡 ‘토이(Toy)’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샤이니는 지난해 발표한 정규 4집 ‘오드(Odd)’에 수록된 타이틀곡 ‘뷰(View)’로 큰 인기를 누렸다. 올해 초에는 일본에서 정규 4집 ‘디디디(D×D×D)’를 발표했으며, 최근까지 일본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FT아일랜드는 최근 일본에서 정규 6집 앨범 ‘엔 더블유 유(N.W.U)’를 발매해 일본 최대 음반 판매점인 타워레코드 월드차트와 HMV 아시아 일간 종합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변치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에프엑스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를 사로잡은 인기 걸그룹으로, 지난해 말 몽환적인 느낌의 겨울 노래 ‘12시 25분’을 발표해 사랑 받았다. 마지막으로 I.O.I는 Mnet 인기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을 통해 선발된 11명이 모인 신인 걸그룹.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는 5월 타이틀곡 ‘크러쉬(Crush)’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국내외에서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 6팀의 아티스트들이 이번 ‘KCON 2016 France’에서는 어떤 멋진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더해 최정상 K팝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이 스페셜 MC로 나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특은 다년간의 해외 활동 경험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살려 파리 현지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케이콘 2016 프랑스는 KCON 사상 처음으로 유럽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K팝 스타들이 참여하는 화려한 콘서트는 물론, 중소기업을 포함한 국내 기업들의 제품과 한국의 음식, 패션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컨벤션을 펼쳐 유럽에 한국 문화를 알리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한편 케이콘 2016 프랑스는 6월 개최된다. (사진출처: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