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약부터 출고까지 소요시간 고지
폭스바겐코리아가 정비 서비스 소요 시간을 소비자에게 고지하는 '라잇온타임'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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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예약 시점부터 정비가 끝나 차를 받는 마지막 순간까지 정확한 시간을 고지하고 지키는 게 핵심이다. 최근 신차 판매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서비스 품질 개선 작업에 한창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 시간단축과 예측가능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회사는 소모품 정비 예약이 7일 이내로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작업 내용과 정비 예상 시간 정보를 안내하고 지키겠다는 약속을 내걸었다. 예약 시간에 맞춰 차를 입고한 소비자에겐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오는 9월22일까지 서비스 캠페인도 병행한다. 이 기간 사고수리로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하면 최대 18만원 상당의 소낙스 차 관리 서비스 쿠폰이 주어지고, 수리비용에 따라 타르제거 서비스와 엔진룸 클리닝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와 소비자지원센터(080-767-0089), 폭스바겐 커뮤니케이션 센터(1577-6905), 마이 폭스바겐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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