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명가 '뷰티피플', 철벽녀 쿠션, 아이라이너 빅히트

입력 2019-12-18 17:00   수정 2019-12-18 17:01



메이크업 브랜드 뷰티피플이 2017년, 2018년에 이어 2019년 3년 연속 뷰디전문 매체인 코스인에서 선정한 베스트셀러가 됐다. 뷰티피플의 스테디셀러 ‘철벽녀 쿠션’과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렬과 뜨거운 사랑으로 시즌4까지 출시됐다.

뷰티피플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과 쉽고 빠르게 언제 어디서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연출해 주는 듯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철벽녀 쿠션'은 방송만 떳다 하면 실시간 검색에 오르내리고 홈앤쇼핑 2년 연속 색조 1위, 86회 연속 매진 2년만에 470만개가 판매되어 제품력과 인기를 인정받았다. 해외 바이어 뿐 아니라 수많은 뷰티 유튜버들과 인플루언서 뷰티 관계자들의 입소문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철벽녀 아이라이너'도 500만개 이상 판매되어 47회 매진을 기록하며 메인 제품으로 900억 원 매출을 달성하는데 결정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철벽녀 쿠션 시즌4는 뷰티피플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공주 일러스트의 완전체로 디자인이 확연하게 업그레이드해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왕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모티브로 한 이번 철벽녀쿠션 시즌4의 디자인은 밤하늘의 짙은 고혹함을 나타내는 루비ver.과 청명한 하늘 배경의 밝은 컬러감을 입힌 다이아ver. 2가지 스타일로 취향 별로 골라 씀과 동시에 시즌 한정판 디자인으로써 소장 가치를 높여준다.

함유 성분도 지난 시즌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해 55시간 기미, 팔자 주름 커버 지속력과 보습력 개선, 피부결 개선, 윤기 개선으로 피부에 광채를 선사할 뿐 아니라 영양을 부여하는 앰플 성분이 들어가 건조한 가을?겨울 피부 영양과 철벽 커버력 2마리 토끼를 한 번에 해결해 준다.

철벽녀 아이라이너 제품은 눈꼬리와 눈밑 번짐이 없고 190시간의 지속력을 자랑한다. 진주 가루와 루비 가루가 함유되어 은은한 펄감으로 섀도우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한 광녀 아이라이너, 2019 F/W 데일리 컬러 조합과 천연 식물성 오일로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 주는 꿀녀 립스틱까지 메이크업 세트 3종이 모두 시즌4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발색력을 높이기 위해 커피콩, 사탕수수, 카카오 등 자연 성분 추출물까지 추가되어 성분까지 착한 색조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앞으로도 뷰티피플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진정성 있는 제품들로 변함없이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