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 3차 분양예정, 3연타석 홈런 가나?

입력 2020-02-10 14:30   수정 2020-02-10 14:32



지난 1,2차의 성공적인 분양을 이뤄낸 ‘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 3차’가 이달 분양을 예고했다.

이번에 분양하는 3차는 인천시 중구 중산동 1886-11에 위치해 2018년 7월에 분양한 1차 사업지 바로 옆에 위치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3층에 달하며, 총 672실로 구성됐다. 면적은 전용 20㎡부터 33㎡까지 총 25개의 타입을 선보일 예정으로 수요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에 분양하는 3차는 골든블록 내 최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어 단지 정면으로 공원과 바다가 펼쳐져 있는 조망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단지와 바다까지는 600m의 거리로 그 사이 씨사이드파크가 들어서 조망을 방해할 건물이 들어서지 않아 영구 조망(일부세대)이 가능하다.

외부뿐만 아니라 내부설계도 훌륭하다. 전 세대 복층설계를 적용했으며, 일부 세대에는 더블 복층 및 광폭 발코니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 했다. 실제, 4m의 높은 층고를 활용한 더블 복층 설계는 최대 전용 21㎡의 서비스면적으로 실 사용 공간을 넓혔으며, 발코니를 활용해 실 전용면적 대비 2배 이상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치 고급 호텔에 온 것과 같은 조식 서비스를 비롯한 발렛파킹, 세탁, 카쉐어링 등 주거 편의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더해 영종도 주요지역을 순환하는 셔틀버스 운행과 호텔식 로비, 비즈니스 센터운영을 통한 업무공간 활용도 가능하며, 오픈키친, 컬쳐라운지, 게임룸, 세미나룸 등의 트렌디한 공유공간까지 더해져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임차인 뿐만 아니라 임대인을 위한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수시로 확인하는 임차인의 월세 입금 내역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스마트웹을 통한 자동입금 확인 서비스를 지원해 계약기간, 월세 납부 내역 등을 파악 할 수 있도록 했다.

영종도 내 다양한 개발호재로 당 사업지는 높은 미래가치를 지니고 있다. 영종드림아일랜드 항만재개발 사업, 제 3연륙교, 인천 복합리조트, 인스파이어IR, 인천국제공항, 반도체, 일반산업단지 등의 다양한 개발이 이뤄지고 있어 향후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출 전망이다. 또한, 주된 개발들은 ‘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 운영 시점과 오픈 시기가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호재로 인한 인구증가도 당 사업지의 기대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영종도는 2011년 이 후 매년 인구 증가 추세가 이어지며, 단 8년만에 135%의 인구 증가율을 보였다. 개발이 완료되면 관광수요는 물론 약 15만 명의 고용인구도 더해질 전망으로 ‘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의 배후수요는 더욱 탄탄해질 예정이다.

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 3차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정부의 고강도 규제로 인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와 규제에서 자유로운 생활형 숙박시설이 인기를 얻으면서 당 사업지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당 사업지는 영종국제도시의 실거주수요와 관광수요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설계와 입지를 모두 갖추고 있어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지다”고 전했다.

한편, ‘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 3차’는 1,2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안정적인 시행능력을 보인 하나자산신탁이 시행을 이어가며, 70여년 건설 역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춘 남광토건이 시공을 맡아 안정감을 더할 예정이다. ‘영종 랜드마크 블루오션 3차’를 미리 볼 수 있는 갤러리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9-10(강남역 7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