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 이규형X고보결의 위태롭고 애틋한 눈맞춤

입력 2020-04-12 16:56   수정 2020-04-12 16:58

하이바이 마마(사진=tvN )

‘하이바이,마마!’ 이규형, 고보결 사이 위태로운 분위기가 감지됐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측은 14회 방송을 앞둔 12일, 심상치 않은 분위기 속에 마주한 조강화(이규형 분), 오민정(고보결 분)의 사진을 공개했다. 오민정이 차유리(김태희 분)의 정체를 알게 된 후 마주한 두 사람의 묘한 거리감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조강화는 차유리의 환생 비밀을 알게 됐고, 오민정은 차유리의 진짜 정체와 마주했다. 차유리 덕에 다시금 활기를 되찾았던 오민정이 그가 조서우(서우진 분)의 친엄마라는 충격적인 진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상상도 하지 못한 차유리의 정체를 알게 된 오민정의 심경 변화가 환생 미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도 관심이 쏠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한 발 떨어진 곳에서 서로를 바라보는 조강화와 오민정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서로를 응시하는 물기 가득한 눈빛에서는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차유리의 정체를 말하지 못했던 것에 대한 미안함에 제대로 눈도 맞추지 못하는 조강화와 그런 그를 바라보는 오민정의 슬픈 표정이 이들에게 닥친 위기를 짐작게 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재밌었겠다. 내가 바보같이 좋아하는 거 보고”라는 오민정의 모습도 담겨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오늘(12일) 방송될 14회에서는 결정적 관계 변화를 맞은 차유리, 조강화, 오민정의 모습이 그려진다. 특히 조강화의 사별한 아내이자, 조서우의 친엄마인 차유리의 정체를 알게 된 오민정의 선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간 오민정은 조강화와 허물 수 없는 마음의 벽이 있었지만, 아픔을 홀로 감내하는 그를 묵묵히 기다렸다. 오민정이 이 말도 안 되는 상황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어떤 선택을 내리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하바마’ 제작진은 “차유리의 정체를 알게 된 오민정에게 변화가 생긴다. 차유리, 조강화, 오민정은 자신의 아픔보다 소중한 이들의 마음을 더 보살피고 보듬어왔다. 모든 진실이 밝혀진 가운데 선택의 순간을 맞은 세 사람이 차유리의 환생 미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해 이들의 행보에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 14회는 오늘(12일) 밤 9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