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박보검 덕에 위기 극복"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9-08 16:01   수정 2020-09-08 16:03

하희라 "박보검 덕에 위기 극복"



하희라가 '라디오스타'에서 박보검 덕분에 위기를 극복했다는 사연을 전해 눈길을 끈다.

9일 방송 예정인 MBC '비디오스타'에서는 하희라와 그의 껌딱지 최수종, '절친' 이태란과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천둥이 함께하는 '하희라이트' 특집이 꾸며진다.

하희라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쌓은 아들들(?)과 슬하에 두 자녀 이야기를 들려준다. 먼저 방영되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서 아들 역할인 박보검 덕분에 위기를 극복한 '썰'을 공개하며 "해군에 감사했다"고 밝혔다고 해 그 내막을 궁금하게 만든다.

또 꼼꼼하고 세심한 박보검 때문에 상대 배우와도 해본 적 없는 일을 경험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키운다.

'청춘기록' 아들 박보검과 친아들까지, 올해에만 아들을 두 번 군대에 보내게 된 덕분에 박보검과 호흡하며 "뭉클했다"고 밝힌 하희라는 아들의 깜짝 선언에 눈물 버튼이 눌렸던 장면을 회상한다.

하희라는 아들이 입영일을 전하자 눈물을 감추지 못했고, 이를 본 남편 최수종은 아들의 입대날 배웅 금지를 부탁했다고. 하희라는 "남 말하네. 자기가 더 울면서"라고 최수종 역시 눈물을 보인 사실을 폭로할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하희라는 아들을 볼 때마다 '수종 DNA'에 깜짝 놀라는 이유를 밝혀, '수종 심은 데 수종 난다' 에피소드를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내는가 하면, 유산 끝에 얻은 보물 같은 남매를 위해 간직하고 있는 유물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엠블랙 출신 천둥은 하희라와 뜻밖의 친분을 자랑한다. 과거 작품을 통해 하희라와 친분을 쌓은 그는 '둥이'로 불릴 만큼 하희라에게 애틋한 후배라고.

오랜만에 예능에 등장한 천둥은 하희라, 이태란과의 우정 외에도 최근 비의 '깡' 신드롬에 합세하기 위해 엠블랙 제작자 비에게 연락한 사연, 영상 제작 후 자칭 어그로가 된 이유를 고백한다.

특히 친누나인 산다라박이 MC로 활약 중인 '비디오스타'보다 '라디오스타'가 나은 이유를 털어놓을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키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배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