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시즌茶 최단기간 100만잔

입력 2020-11-26 17:19   수정 2020-11-27 01:42

스타벅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한 ‘캐모마일 릴렉서’가 출시 25일 만에 10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역대 스타벅스의 비(非)커피 음료 중 최단기간 100만 잔 돌파 기록을 세웠다.

캐모마일 릴렉서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티와 레몬그라스, 로즈마리, 레드커런트 등을 활용했다. 음료 안에 리치와 레몬주스를 혼합해 새콤달콤한 맛을 더하고 로즈마리와 레드커런트로 장식해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올 한 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탓에 지치고 힘들었던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자는 취지로 개발됐다.

지난 10월 30일 첫 출시된 캐모마일 릴렉서는 출시 초기보다 더 빠른 속도로 팔려나가고 있다. 역대 티 음료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자몽 허니 블랙티’보다 2개월 빨리 100만 잔 판매를 기록했다. 지난 1주일간 캐모마일 릴렉서의 하루평균 판매량은 자몽 허니 블랙티를 추월했다.

스타벅스는 티에 과일주스 등을 더해 전통적인 티 음료와 다른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고 있다. 올해 출시한 신규 음료의 60%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였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