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부품 및 액세서리 할인
-온라인 예약 소비자 사은품 증정
더클래스효성이 '2020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과 자동차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엔진오일·배터리·부동액·와이퍼 블레이드·브레이크 패드 등 겨울철 주요 부품(공임제외)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철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스키, 스노우보드 랙·보온 텀블러·루프박스·베이직 캐리어 등 일부 액세서리&컬렉션도 20% 할인한다.
또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소비자는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인 '아이스 스크래퍼'와 '윈드 스크린 프로텍터'를 증정한다. 벤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메르세데스 미 앱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 예약 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도 겨울맞이 사은품 세트와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더클래스효성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자 하는 일반 수리 차를 대상으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클래스효성 관계자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 및 서비스로 꼼꼼하게 차를 관리하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렉서스 겨울 서비스 캠페인 열어
▶ 한국타이어, '슈퍼 다이큐 시리즈' 타이어 공급사로 선정
▶ 현대차, WRC 제조사 부문 2연패 쾌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