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수록곡 'My Earth' 안무영상 공개...청량 매력 발산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2-16 16:31  

위클리, 수록곡 'My Earth' 안무영상 공개...청량 매력 발산


[연예팀] 위클리(Weeekly)가 수록곡 '마이 어스(My Earth)' 안무 영상을 통해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오후 8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미니 2집 '위 캔(We can)'의 수록곡 '마이 어스(My Earth)'의 수트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멤버들은 색색의 파스텔톤 수트 착장으로 청량한 매력을 선사하며 'My Earth'의 안무 영상을 완성했다. 위클리는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일 뿐 아니라 눈을 뗄 수 없는 섬세한 표정 연기로 '퍼포먼스 맛집'다운 완벽 퍼포먼스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영상 말미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냈다.
 
미니 2집 수록곡 'My Earth'는 멤버 신지윤이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한 곡으로, 지구와 환경에 대해 안일하게 행동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마이너스'라는 가사의 반복은 전부 덜어내며 지구를 아끼자는 내용의 재치 있는 표현으로 신지윤의 '차세대 작곡돌' 가능성을 엿볼 수 있으며, 흔한 사랑 노래가 아닌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로 '위클리'만의 넓은 확장성과 통통 튀는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위클리는 평소에도 개인 텀블러와 에코백을 애용하며 그린피스의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에 앞장서거나, 친환경 원단과 프린팅 방식을 활용하여 제작한 무대 의상을 착용하는 등 환경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환경돌'로 익히 알려졌다.
 
지난 6월 데뷔한 위클리는 데뷔앨범 '위 아(We are)'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돌파해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지난 10월 발표한 미니 2집 '위 캔(We can)'은 초동 판매량 1만 3천장, 누적 판매량 2만 6천장에 달해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초동 판매량과 최고 판매 수치 경신이라는 성적을 기록하였을 뿐 아니라, 타이틀곡 '지그재그(Zig Zag)'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압도적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처럼 데뷔와 동시에 2020년 종횡무진 활약한 위클리는 MMA 2020과 2020 MAMA를 비롯한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신인상 5관왕'을 달성해 '슈퍼 루키'로서의 저력을 과시하는 중이다.
 
한편, 위클리는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 싹쓸이'에 나서며 '2020년 대세 신인 걸그룹'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사진제공: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