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 황정민X임윤아X김원해X이승준, 심상치 않은 분위기

입력 2020-12-26 17:37   수정 2020-12-26 17:37

허쉬 황정민 임윤아 김원해 이승준(사진=키이스트, JTBC스튜디오)

‘허쉬’ 황정민과 임윤아, 매일한국 곳곳에 변화의 바람이 분다.

JTBC 금토드라마 ‘허쉬’ 측은 6회 방송을 앞둔 26일, 매일한국의 공식 지정 유배지에서 ‘디지털 매일한국’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디지털 뉴스부의 개편 첫날 분위기를 포착했다. 여기에 한준혁(황정민 분), 이지수(임윤아 분)의 달라진 분위기까지 공개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한준혁은 탐사보도 팀 ‘H.U.S.H’와 함께 고수도(신현종 분) 의원의 채용 청탁 비리 사건을 다시 파헤치기 시작했다. 이지수도 사회부에 투입돼 생애 첫 취재에 도전하며 ‘진짜 기자’를 향한 첫발을 내디뎠다. 그러나 이지수는 피해자를 가해자로 꾸며낸 거짓 기사들이 쏟아지는 현실에 분노했고, 6년 전 세상을 떠난 이용민(박윤희 분) PD가 자신의 아버지라는 사실을 고백하며 한준혁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디지털 매일한국’의 출범 첫날 풍경이 담겨있다. 나성원(손병호 분) 국장의 계획으로 새롭게 태어난 디지털 뉴스부. 하지만 개편 첫날부터 일제히 휴대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매일한국 기자들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기쁨을 만끽하는 엄성한(박호산 분)의 수상한 미소와 달리 한준혁과 이지수, 정세준(김원해 분), 김기하(이승준 분)의 반응은 냉랭하기만 하다. 특히, 입술을 굳게 다물고 화면을 노려보는 이지수의 표정이 흥미롭다. 과연, 첫날부터 디지털 매일한국을 발칵 뒤집은 뉴스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이어진 사진에는 한준혁과 이지수의 달라진 분위기도 포착됐다. 어디론가 향하는 한준혁을 붙잡은 이지수, 한준혁의 싸늘한 얼굴과 대비를 이루는 그의 붉어진 눈시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26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이지수의 고백으로 진실을 마주한 한준혁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엇으로도 갚지 못할 마음의 빚을 진 한준혁, 6년이라는 세월이 흘러서야 전하는 사과와 진심이 이지수의 마음에 닿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허쉬’ 제작진은 “한준혁, 이지수의 관계도 결정적 전환점을 맞았다. 악연의 매듭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진짜 기자’로 함께 거듭날 두 사람의 쌍방 성장기를 지켜봐 달라”며 “무엇보다 한준혁의 각성, 이지수의 성장이 매일한국에 가져올 변화에도 집중해 달라. 공감과 함께 짜릿한 카타르시스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쉬’ 6회는 오늘(26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