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수학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한 와이즈캠프 판다수학

입력 2021-01-05 09:38   수정 2021-01-05 09:39



고학년으로 올라갈수록 수학 난이도는 더욱 올라가 이로 인해 자녀의 수학실력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수학은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야 하는 과목으로 시기를 놓치면 진도를 따라가기 어려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등교를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한 자녀에게 체계가 잘 잡혀있는 홈스쿨링을 진행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

이에 초등 수학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는 프리미엄 수학 콘텐츠 ‘판다수학’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학 개념을 잡아갈 수 있도록 수준별 학습을 진행한다.

판다수학은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교과 개념에 수학을 수준별(연산, 기본, 발전, 심화)로 나눠 학습할 수 있다. 연산단계에서는 사칙연산과 연산판다를 통해 교과 개념의 바탕이 되는 연산학습을 진행한다.

기본 단계는 개념판다,유형판다로 구성되어 있으며 370개 개념 강의와 1,110개 대표&쌍둥이 문제 풀이로 초등수학에서 많이 나오는 유형 문제들을 통해서 초등 전 학년 수학 교과서 속 개념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발전 단계에서는 수학경시 콘텐츠를 담은 기존의 실력평가와 더불어 새롭게 오픈된 문장제판다를 통해서 어려운 문장 문제들을 단계별로 풀이할 수 있는 학습으로 교과과정 기본 수준 이상의 응용 문제 풀이력을 키울 수 있다.

심화 과정에서는 수학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창의 사고력 교재 팩토 강의를 제공하는 사고력판다와 비상교육 최상위탑 교재 연계 최상위판다를 통해서 최고 난이도 학습까지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와이즈캠프가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적용한 비주얼씽킹 학습 개뼈노트와 말뼈사전, 교과서 글뼈읽기 콘텐츠를 통해 교과서 속에서 나오는 주요 개념들을 직접 직관적으로 시각화하여 정리할 수 있으며, 학습체계를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와이즈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개인별 관리 선생님이 직접 학생의 정확한 수준을 파악하고, 맞춤 학습 진도 스케줄을 제공해 아이에게 적절한 학습법을 제공한다. 무조건 문제를 많이 푸는 것보다 정확한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심화과정에서도 응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외에도 비주얼코칭을 통하여 AI학습 솔루션과 라이브화상수업, 1:1 전화튜터링을 통해서 형식적인 관리가 아닌 섬세한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와이즈캠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현재 New TV CF 런칭을 기념하여 무료체험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과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1권과 한자급수 문제집 1권을 100% 증정한다. 외에도 퀴즈이벤트와 기대평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통해 약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