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현주엽, 양세형과 아이유 커버 댄스 도전

입력 2021-02-13 08:26   수정 2021-02-13 08:27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전 농구감독 현주엽이 생애 첫 독립을 앞두고 있는 1인 가구의 전셋집 찾기에 나선다.

1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첫 독립을 앞두고 공간분리가 확실한 집을 구하는 1인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공부 중인 의뢰인은 그 동안 3남매와 함께 거주해왔지만, 동생의 군 입대와 언니 직장 문제로 자연스레 독립을 하게 됐다고 한다. 희망 지역은 의뢰인의 학교인 이대까지 도보와 대중교통을 이용해 40분 이내를 바랐으며, 도보 5분 이내 편의점이 있길 원했다. 또, 의뢰인은 침실과 공부 공간이 분리되길 원해 방 2개 이상 또는 복층을 바랐으며, 수납공간도 필요로 했다. 예산은 전세가 2억 원대를 희망했으며, 매물이 좋다면 최대 3억 원 중반까지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의 인턴코디로 출격한 현주엽은 얼마 전 ‘홈즈’에 출연한 허재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그는 허재가 집에 대해 너무 모르고, 허당 이미지로 출연해 농구 선수들의 편견을 깨고 싶다고 말한다.

양세형과 함께 출격한 현주엽은 “내가 바로 매직히포다. 오늘은 매물 잡는 하마, 매물히포다.”라며 남다른 각오와 함께 승부욕을 드러냈다고 한다. 실제로 현주엽은 매물을 보는 내내 인테리어 용어들을 술술 말하는가 하면,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으로 매물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센스를 발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또 현주엽은 인간 줄자로써 능력도 발휘했다고 한다. 거실에 들어선 그는 손을 높이 뻗어 층고를 측정했다고 한다. 레이저 줄자를 들고 간 양세형이 층고를 측정해 본 결과, 오차가 거의 없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현주엽도 양세형의 혹독한 인턴 신고식만은 피할 수 없었다고 한다. 매물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아이유의 커버 댄스를 추게 된 현주엽은 양세형에게 “내가 너랑 나올 때부터 엄청 불안했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현주엽의 댄스를 지켜 본 김숙은 “현주엽씨는 이제 예능인이야”라고 소감을 밝혔다고 한다.

한편 현주엽은 떠오르는 먹방 요정답게 소개하는 매물마다 인근에 위치한 맛 집을 줄줄이 읊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첫 홀로서기를 위한 1인 가구 집 찾기는 14일 오후 10시 5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