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도시락 브랜드 통합

입력 2021-03-01 17:07   수정 2021-03-02 00:49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도시락 전문 통합 브랜드 ‘한끼연구소’를 선보였다. 상품 기획 의도에 따라 제각각이었던 도시락 브랜드명을 일원화했다. 도시락 콘셉트는 신뢰, 다양성, 건강 등 세 가지로 정했다. 편의점 도시락 주력 반찬류도 돼지고기 위주에서 수산물, 닭고기 등으로 다양화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