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라' 사제듀오 청춘기록 입문서 박인환-송강 ‘그랑 쁠리에’

입력 2021-03-14 15:37   수정 2021-03-14 15:39

나빌레라 박인환 송강(사진=tvN ‘나빌레라’)

화제성부터 작품성까지 인정받은 tvN 드라마들이 넘치는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인간의 진화’라는 파격적 소재로 인간의 오만함을 꼬집은 ‘루카: 더 비기닝’, 마피아의 냉철한 전략가이자 변호사 ‘마피아 콘실리에리’를 앞세워 특별한 다크히어로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빈센조’ 그리고 발레로 교감하는 47년차 사제듀오로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예고하는 ‘나빌레라’까지, tvN 드라마의 무적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3월 22일(월)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감독 한동화/작가 이은미/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더그레이트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 별점 만점, 평점 9.9점의 원작 웹툰 ‘나빌레라’(HUN, 지민)를 드라마화한 가운데 ‘38사기동대’, ‘청일전자 미쓰리’ 등을 연출한 ‘휴먼 드라마의 대가’ 한동화 감독과 ‘터널’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이은미 작가가 만나 관심을 모은다.

‘나빌레라’는 참신한 소재를 중심으로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제작해온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47년차 사제듀오의 발레 브로맨스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절로 높인다. ‘나빌레라’는 발레를 소재로 내세운 만큼 극중에서 펼쳐질 무용수들의 발레 공연은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로 원작을 뛰어넘는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일흔 할아버지 박인환(덕출 역), 스물셋 청춘 송강(채록 역)이 발레로 하나 돼 꿈을 이뤄가는 과정이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 박인환은 삶의 끝자락에서 마지막 열정을 깨닫는 순간 채록을 만나 용기를 내고, 채록은 삶이 힘겨워 꿈이 희미해지던 순간 버팀목이 되어줄 덕출을 만난다. 서로의 톱니바퀴가 되어 꿈을 향해 날아오를 사제듀오의 힘찬 날갯짓이 깊은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드리는 ‘원로 대배우’ 박인환과 나문희의 진정성 넘치는 연기력,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발돋움한 송강의 섬세한 발레 연기가 탄탄한 스토리를 이끌어갈 원동력이 될 것으로 주목된다. 발레의 ‘그랑 쁠리에(grand plie)’ 동작처럼 더 높이, 더 멀리 도약하기 위한 ‘사제듀오’ 박인환과 송강의 성장 스토리가 벌써부터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는 ‘루카: 더 비기닝’ 후속으로 3월 22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