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TOP6X꽃남6, 쫄깃한 승부X긴장 속 역전…꽃남6 최종승리

입력 2021-04-16 08:56   수정 2021-04-16 08:58

사랑의 콜센타 (사진=TV CHOSUN)


‘사랑의?콜센타’?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꽃남6’?김준수-이장우-민우혁-정동하-테이-이현이?봄맞이?여심저격?프로젝트로?안방극장에?달달한?설렘?폭탄을?안겼다.??

지난?15일?방송된?TV?CHOSUN?‘신청곡을?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이하?‘사랑의?콜센타’)?51회분은?닐슨코리아?기준?전국?시청률?13.2%,?분당?최고?시청률은?14.7%까지?치솟으며?동시간대?시청률?1위를?이어갔다.?이날?방송에서는?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와?노래,?연기?다?되는?‘꽃남6’?김준수-이장우-민우혁-정동하-테이-이현이?기분?좋은?봄맞이?특집을?펼쳤다.?

무엇보다?오랜만에?‘사콜’을?방문한?마스터?김준수부터?부활?보컬?출신?로커?정동하,?뮤지컬?배우?민우혁,?가수?이현,?가수?테이,?배우?이장우까지?목소리도?외모도?꽃보다?빛나는?‘꽃남’들이?대거?출격,?현장의?분위기를?달궜다.?특히?대박?드라마?‘오?삼광빌라’?주연?배우?이장우는?‘땡벌’을?부르며?트로트?반전?매력을?드러냈고,?이장우의?‘사콜’?출연을?강력?추천한?뮤지컬?배우?민우혁은?새로?시작한?뮤지컬을?깨알?홍보해?웃음을?안겼다.?이에?질세라?테이,?김준수도?자신들이?출연하는?뮤지컬을?홍보한데?이어,?정동하는?신곡을,?이현은?유튜브?채널?개설을?알리며?폭소?가득한?오프닝을?열었다.?

첫?대결로는?이찬원과?민우혁이?각각?‘자네’와?‘홀로?된다는?것’을?불러?96점,?99점을?받아?꽃남6에게?1승을?선사했다.?이어?김희재와?이현이?대결을?펼쳤고,?김희재는?‘좋은?당신’으로?100점을,?이현은?‘니가?내리는?날’로?91점을?받아?TOP6에게?승리를?내줬다.?세?번째로는?김준수와?정동원이?대결에?나섰고,?정동원은?뮤지컬?대부?김준수가?출연한?뮤지컬?‘모차르트’에?수록됐던?‘황금별’을?선곡해?놀라움을?자아냈다.?결과는?‘기다리다’를?부른?김준수가?99점을?얻으면서?승리했지만,?김준수는?정동원의?뮤지컬?창법에?극찬을?표하며,?내후년?제작?예정인?뮤지컬에?캐스팅하고?싶다고?프러포즈를?해?정동원을?비롯한?모두를?깜짝?놀라게?했다.?이후?두?사람은??뮤지컬?‘모차르트’?중?‘사랑하면?서로를?알?수?있어’?듀엣?무대를?선보이며?감동적인?스페셜한?시간을?선사했다.?

다음?라운드는?영탁과?이장우가?등판,?쫄깃한?긴장감?속에?흥미진진한?대결을?펼쳤다.?그리고?이장우는?‘가질?수?없는?너’를?완벽하게?불러?95점을?받았지만,?영탁이?‘달의?몰락’으로?100점을?쏘아?올리며?1승을?챙겼다.?이후?유닛?대결로는?TOP6의?임영웅과?이찬원이?‘나에게로?떠나는?여행’으로?흥이?꽉?찬?무대를?만들었지만,?꽃남6?민우혁과?이장우가?‘단발머리’로?환상의?호흡을?선보이며?99점을?받아?유닛?대결의?승리를?이끌었다.?

2:2?팽팽한?대결이?계속되는?가운데?임영웅과?정동하가?맞대결에?나서?시선을?집중시켰다.?임영웅은?사제지간이었던?정동하에게?90도로?깍듯이?인사를?한?후?긴장감?속에?대결을?시작했고,?정동하는?두?키를?올린?버전으로?‘이미?슬픈?사랑’을?불러?더욱?팽팽한?긴장감을?유발했다.?99점을?받은?정동하에?이어?임영웅?역시?두?키를?올려?‘바보?같지만’을?열창했고,?100점을?받아?아슬아슬한?시합을?승리로?마무리했다.?마지막?라운드는?장민호가?‘특급?사랑’으로?99점을,?테이가?‘낭만에?대하여’로?91점을?받아?4:2로?TOP6팀이?우세에?올랐다.?하지만?유닛?대결에서?승리를?했던?꽃남6팀이?럭키박스를?뽑을?권한을?가졌고,?민우혁이?‘승패?교환권’을?거머쥐면서?꽃남6팀이?대역전승을?거두는,?사콜?최고의?역전?드라마를?완성했다.??

그런가?하면?TOP6는?중간?이벤트로?흥이?넘쳐?오르는?‘꽃망울’,?‘꽃바람?여인’,?‘99.9’,?‘밀어?밀어’?등의?트로트?메들리를?화끈하게?선보이며?분위기를?후끈?달아오르게?만들었다.?꽃남6?역시?‘담배가게?아가씨’,?‘텔미’,?‘엄지척’?등의?댄스?메들리를?펼치며?몸치?댄스?등의?반전?매력을?드러내?큰?웃음을?자아냈다.?특별히?이날?방송에서는?김희재가?임영웅,?영탁에?이어?세?번째로?발표한?신곡?‘따라따라와’로?화려한?신곡?무대를?공개했다.?‘따라따라와’는?영탁이?작곡하고?김희재가?작사에?참여한,?새로운?장르의?‘트렌디?트롯곡’.?심지어?무대?도중?김희재의?바지가?터지는?해프닝이?발생,?신곡?대박을?예감케?했다.?

한편?‘사랑의?콜센타’는?매주?목요일?오후?10시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