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도 놀란 팬의 찐사랑 "차까지 사셨다"

입력 2021-05-20 10:03   수정 2021-05-20 10:28


'뽕숭아학당' 임영웅이 팬들의 '화력'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임영웅이 광고하는 자동차를 구입한 팬까지 있었기 때문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는 제1회 도란도란 디너쇼가 공개됐다.

멤버 한 명당 한 팀씩 팬들을 초대해서 펼쳐질 특별 디너쇼를 위해 TOP6는 티켓 전달 팀과 세팅 팀으로 각 3명씩 나누는 복불복 추첨을 실시했다.

TOP6는 추첨 끝에 임영웅, 영탁,이찬원이 '티켓 전달 팀'으로 뽑혀 사연 신청자들을 만나러 떠났고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세팅 팀에 뽑혀 무대 세팅 준비에 돌입했다.

티켓 전달 팀의 첫 번째 주자인 이찬원은 검은 뿔테 안경과 마스크를 쓴 채 신청자 가족이 운영하는 식당을 방문, 다른 스태프들과 섞여 식사를 하며 깜짝 카메라를 가동했다.

이찬원의 목소리를 듣고 의아하게 생각하던 신청자는 이내 이찬원을 알아봤고, 이찬원은 따뜻한 포옹과 함께 티켓을 전달하며 현장의 식사 값까지 모두 지불하는 화통한 플렉스를 선사했다.

두 번째 티켓 전달자 임영웅은 팬 인증 인터뷰를 한다는 명목으로 신청자의 집에 스태프로 위장해 잠입한 가운데 들킬 뻔한 여러 번의 위기 속에서도 깜짝 카메라에 성공, 신청자 부부를 위한 ‘눈빛 교환 노래 서비스’를 안겼다.

특히 신청자의 작은방을 가득 채운 ‘임영웅 굿즈’를 눈으로 직접 확인한 임영웅은 크게 감격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까지 감동을 전했다. 한 팬은 임영웅의 매력에 대해 "때묻지 않은 순수함"을 꼽았다.

다양한 굿즈 인증사진을 보던 임영웅은 "사랑이 느껴진다"며 "차까지 사셨구나"라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임영웅은 쌍용차 올 뉴 렉스턴의 모델로 활동해 실적 경신에 영향을 미친 바 있다. 이 팬은 해당 차량을 임영웅이 모델이 된 후 구입한 것으로 추정된다.

영탁 역시 신청자 가족의 일터를 직접 방문해 스태프인 척 깜짝 카메라에 나섰고, 뒤늦게 영탁을 확인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영탁 또한 울컥하면서 먹먹함을 자아냈다.

이후 TOP6는 ‘트롯 최초 테라스 디너쇼’ 핵심인 좋은 관람석 선점을 위한 방 배정 게임 ‘세워세워 무지개링’을 진행했다. ‘세워세워 무지개링’은 이마에 얹은 무지개 색 스프링을 안정적으로 세우는 방식.

첫 번째로 먼저 성공한 영탁이 우선순위를 따내면서 가장 좋은 관람석인 2층 중앙 방을 점령했고 나머지 방들도 TOP6의 순위에 맞게 임영웅, 이찬원이 2층,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1층으로 배정됐다.

이어 TOP6는 디너쇼의 정점인 식사 준비를 위해 특별 초청된 이연복 셰프와 춘권, 전복 냉채 등의 ‘도란도란 중식 코스요리’ 준비에 들어갔고, TOP6는 이연복 셰프를 도와 분담된 역할들을 톡톡히 해내며 팬들을 위한 맛있는 만찬까지 완벽하게 세팅했다.

속속들이 디너쇼 현장에 도착하는 팬들을 맞이하고자 직접 마중을 나간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는 모자와 마스크 등으로 무장해 팬들을 속이며 깜짝 카메라에 완벽 성공해 만남의 기쁨을 배가시켰다.

현장에 모인 6팀의 팬들은 이연복 셰프와 TOP6가 마련한 맛있는 명품 식사를 즐기며 콘서트를 기다렸고, 이내 MC 붐과 TOP6가 등장하면서 화려한 ‘도란도란 디너쇼’가 시작됐다.

TOP6가 함께 부르는 ‘날 보러와요’로 신명나게 문을 연 ‘도란도란 디너쇼’는 6팀 팬들의 파이팅 넘치는 자기소개로 한층 더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형성됐던 터. 첫 번째 무대로 영탁이 트롯 데뷔곡 ‘누나가 딱이야’와 감미로운 ‘이불’을 부르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김희재가 ‘옆집 오빠’와 파워풀한 댄스를 가미한 ‘따라따라와’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고, 임영웅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탁월한 감성 무대를 완성했다.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라는 그 자체에 TOP6는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더욱 화려하고 감동적인 다음 무대를 예고하며 ‘도란도란 디너쇼’의 1부가 막을 내렸다.

한편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