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 마이 T 서비스 선봬

입력 2021-06-14 13:39  


 -타이어 구매, 결제, 안신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 제공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올 마이 T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티스테이션 올 마이 T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소비자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Smart Buy)', '스마트 서비스(Smart Service)', '스마트 드라이브(Smart Drive)'로 구성했다.  

 첫 번째 '스마트 바이'는 적합한 상품 비교와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고객의 차에 맞는 타이어 추천 상담과 타이어 가격을 비교 선택해 예약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스마트 페이'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으며, 티스테이션닷컴 회원에게는 5% 상시 할인도 제공한다.

 두 번째 '스마트 서비스'는 최고의 전문 케어를 소비자 일정에 맞춰 진행해주는 서비스다. 먼저 공기압, 엔진오일, 배터리, 워셔액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오늘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직접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픽업서비스'는 물론, 일요일에도 장착 가능한 '휴일 지킴서비스'도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스마트 드라이브'는 소비자가 일일히 신경 쓰지 않아도 구매한 타이어를 장착하고 차를 운행하는 동안 품질 관리를 보장해주는 서비스다. 소비자 실수로 타이어가 파손돼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안심서비스', 디지털 이력 관리를 통해 정기적인 점검 주기를 알려주는 '디지털 알림서비스', 겨울용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타이어 보관서비스'를 제공한다.

 티스테이션 올 마이 티 서비스는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 중 '티스테이션 올 마이 티 스토어'를 통해 제공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르노삼성, XM3 하이브리드 국내 출시하나
▶ 뉴런 모빌리티, 헬멧 착용샷 찍으면 1,000원 할인
▶ 쌍용차, 무급 휴업 2년·신규 채용 중단 등 자구안 추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