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김해숙X김갑수X곽선영X문희경X조승연X김준, 반가운 얼굴들이 돌아왔다

입력 2021-06-23 10:17   수정 2021-06-23 10:18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사진=tvN)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그리웠던 율제병원 밖 사람들의 모습을 모았다.

지난 방송에서는 로사(김해숙 분), 익순(곽선영 분), 종수(김갑수 분), 석형모(문희경), 병원장(조승연 분), 우주(김준 분)까지. 시청자들이 기다려온 반가운 인물들이 등장,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로사의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있는 종수, 석형모, 병원장의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했다. 이어 병원에 남기로 한 정원(유연석 분)의 결심을 눈치챈 로사는 종수, 병원장, 석형모와 함께 기쁨을 만끽했다. 특히 정원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것 같다고 말하는 로사에게 “어느 집 딸이야? 아버진 뭐 하시고?”라고 묻는 석형모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이를 떨떠름하게 바라보는 로사의 케미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렇듯 업그레이드된 이들의 환상 케미와 활약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쑥 커버린 우주(김준 분)와 익준(조정석 분)의 부자 케미도 시선을 끌었다. 익준은 잠든 우주를 보며 “우리 아들이 언제 이렇게 많이 컸대”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왕이모(이수미 분)는 “그렇죠? 어젯밤만 해도 안 그랬는데 하룻밤 새 확 컸어요. 이상해요”라고 맞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반가운 우주의 등장과 시간의 흐름을 천연덕스럽게 풀어낸 익준의 유쾌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익순(곽선영 분)과 준완(정경호 분)은 떨어져 있어도 여전히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며 심쿵을 유발했다. 익순에게 보낸 택배가 반송되어 불안해했던 준완은 사람이 없어서 반송된 것 같다는 익순의 말에 안도했고, 두 사람은 보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특히 택배 반송에 연락까지 닿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익순의 반가운 모습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높였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오는 24일(목) 오후 9시에 2회가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