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재호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가 생활지음과 협업해 오는 22일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수록곡 ‘Stand By Me’ 리메이크 음원을 출시한다.
원곡 ‘Stand By Me’는 샤이니가 부른 달콤한 멜로디와 풋풋한 가사로 지금까지도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포레스텔라의 이번 리메이크 음원 편곡은 유명 작곡가 황성제(ButterFly)가 맡았다.
포레스텔라는 2021년 연말에 진행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넥스트의 ‘Lazenca, Save US(라젠카 세이브 어스)’로 전율의 무대를 선보였다. 탄탄한 음악적 기반과 창의적인 시도로 어떤 장르건 자신들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불후의 명곡’ 최초의 4연속 왕중왕전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새로운 역사를 썼다. 추억의 명곡 ‘Stand By Me’를 포레스텔라가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이번 정식 음원 발매는 파트라X생활지음과 포레스텔라의 뮤지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생활지음’은 글로벌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PATRA)의 온라인 브랜드로 2021년부터 포레스텔라와 협업해 ‘생활에 행복지음, 생활지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음원 출시일인 22일에 맞춰 새로운 브랜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새 음원 ‘Stand By Me’는 오는 2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파트라X생활지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en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