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클로젯 오수민의 뷰티 라이프⑮] 피부 속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앰플 토탈 케어

입력 2022-04-25 16:13  


한때 갖고 있었지만 그때는 몰랐던 것 그리고 지금은 되돌릴 수 없는 것들에 대하여 그리워해 본 적 있나요? 꽃이 자신의 색깔을 선택할 수 없듯이 우리의 삶 또한 각자의 현실을 쉽게 정의하고 판단할 수 없죠.

아직 많은 길을 걸어오진 않았지만 인생이란 그런 게 아닐까 싶어요. 가진 것에 안심하고 놓친 것에 후회하고 그렇게 뒤돌아보며 잊어가고. 항상 빛나는 존재에 대해 뒤늦게 자각할 때쯤 정해진 몫은 한숨으로 남아 우리를 다그치잖아요. 

여자의 삶 속에서 피부 또한 놓치고 난 뒤에 그 소중함을 자각할, 본질적인 요소라고 생각해요. 언제나 맑고 건강한 에너지로 충만할 것만 같지만 1년, 1년 시간이 조금씩만 흘러도 급격히 뒤바뀐다는 걸 느낄 수 있죠.

시대에 따라 미인에 대한 기준은 조금씩 달라져 왔지만, 결점 없는 피부에 대한 열망은 늘 한결같다고 느껴요. 봄 햇살만큼이나 환하고 밝은 피부는 그 사람에 대한 호감까지 좌지우지할 수 있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니까요.

저는 그래서 매일 아침과 저녁 세수할 때마다 제 피부의 컨디션을 살피곤 해요. 뭔가 평소보다 안색이 안 좋다고 느낄 때는 그 본연의 에너지를 살리고자 여러 방법을 시도하곤 하는데요. 이제부터 소개해드릴 앰플 아이템들이 바로 그 대표적인 예시라고 할 수 있죠.

우선 아침, 밤마다 세수가 끝나면, 기초 보습 이후 아로셀의 보툴케어 이엑스 키트로 주름 완화에 신경을 써요. 눈가, 미간, 입가 주름까지 광범위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특별하더라고요. 일명 ‘보토기 앰플’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보툴리눔 톡신에 특성화되어있기 때문에 탄탄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어요. 흡수되지 않고 겉도는 앰플들이 많은데,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피부 속으로 곧바로 침투해 수분장벽을 만들어준다는 점도 칭찬해요.

그다음 제품은 리버스케어 키트. 이 제품 중 눈에 띄는 성분이 있는데요. 바로 강원도 양양군 남대천 맑은 강가에서 회기한 국내산 연어들에게 채집했다는 점이죠. 피부 코어의 힘을 되돌리는 토탈 에이징 케어템인 만큼 건조하고 탄력이 부족한 피부에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제형 자체가 피부에 밀착돼 쫀득한 탄력감을 갖고 있어서 사용할 때도 그 효과를 몸소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

이렇게 두 가지 제품을 사용한 이후, 본인의 피부가 만약 칙칙하거나 탄력 없는 상태에 처해있다면 이때는 타임 앰플 리버스 키트까지 활용해봐도 좋아요. 탄력 저하, 피부 건조, 모공 크기 등 여러 가지 고민을 앰플 한 방울로 케어해준다고 하니 프리미엄 홈 케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죠. 성분으로는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 판테놀, 히알루론산 등을 포함한 수분 탄력 액티베이터로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상승시켜준다는 사실.  

앰플 3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활력 에너지를 불어넣어 주었다면, 그 다음은 실생활 중간중간마다 유수분 관리하는 게 중요해요. 아무래도 수분은 우리 피부 컨디션에 가장 중요하게 작용하는 만큼, 금방 날아가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주어야 해요. 이렇게만 조금씩 신경써줘도 10년 전 했던 밝고 힘찼던 피부 컨디션에 한 발짝 한 발짝, 성큼 다가갈 수 있으리라 자신해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