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개 하루만 조회수 100만…'BTS 뷔' 효과 대단하네

입력 2024-01-24 12:32   수정 2024-01-24 12:33


컴포즈커피가 방탄소년단(BTS) 뷔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는 방탄소년단 뷔와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광고는 공개하자마자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등극한 것은 물론 하루 만에 유튜브 공식 영상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컴포즈커피 공식 인스타그램은 광고 업로드와 함께 전일 대비 팔로워 약 53%가 급증, 약 3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신규 유입됐다. 뿐만 아니라 광고 공개와 함께 새롭게 오픈한 컴포즈커피 공식 X(옛 트위터)도 하루 만에 팔로워 5000명을 넘어섰다.

뷔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에 유광굉 감독의 영상미가 더해져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다. 앞서 유 감독은 광고 외에도 아이브 '이더 웨이(Either Way)', 엔하이픈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 등 K팝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좋은 호흡을 자랑했던 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