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 성료

입력 2024-02-07 10:52  


 -전국 7개 딜러사·34개 서비스센터 평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23 딜러 어워드'를 열고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에는 아주오토리움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최우수), 에이치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우수), 에이치모터스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우수)가 각각 선정됐다. 해당 분야는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해 오고 있다.

 각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 및 우수 사원(Employee of the Year) 시상도 진행됐다. 개인 전담, 정비 부품 담당, 보증 담당, 고객 응대 등 총 4개의 직군으로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여기에는 에이치모터스 주상표 부장, 성수빈 대리, 심수용 과장, 아주오토리움 모준석 매니저, 코오롱오토모티브 김민호 주임 등 총 5인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외에도 ‘올해의 우수 사원’ 8인, 근속연수 10년 이상의 장기근속자 6인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일선에서 고객들을 맞이하는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서비스 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임직원 역량 강화와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는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상품성 만족도(TGR) 및 애프터서비스(AS) 부문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약 1,000억 원의 투자를 통해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각각 40개로 확대하는 등 고객 서비스 1위 기록을 수성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만트럭,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전개
▶ 엘앤티렉서스, 강남 전시장에 영어 교육시설 열어
▶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출품작 모집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