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7개 딜러사·34개 서비스센터 평가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23 딜러 어워드'를 열고 서비스센터 및 임직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 |
‘올해의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에는 아주오토리움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최우수), 에이치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우수), 에이치모터스 분당 서현 서비스센터(우수)가 각각 선정됐다. 해당 분야는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해 오고 있다.
각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 및 우수 사원(Employee of the Year) 시상도 진행됐다. 개인 전담, 정비 부품 담당, 보증 담당, 고객 응대 등 총 4개의 직군으로 최고점을 획득한 직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여기에는 에이치모터스 주상표 부장, 성수빈 대리, 심수용 과장, 아주오토리움 모준석 매니저, 코오롱오토모티브 김민호 주임 등 총 5인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외에도 ‘올해의 우수 사원’ 8인, 근속연수 10년 이상의 장기근속자 6인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일선에서 고객들을 맞이하는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서비스 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임직원 역량 강화와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는 지난해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한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상품성 만족도(TGR) 및 애프터서비스(AS) 부문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약 1,000억 원의 투자를 통해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각각 40개로 확대하는 등 고객 서비스 1위 기록을 수성한다는 계획이다.
▶ 만트럭,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전개
▶ 엘앤티렉서스, 강남 전시장에 영어 교육시설 열어
▶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출품작 모집
▶ 엘앤티렉서스, 강남 전시장에 영어 교육시설 열어
▶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출품작 모집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