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커리어 하이 찍었다, 모델 이승찬 2025년 활약 예고

입력 2025-01-24 17:33   수정 2025-01-24 17:34



세계 무대에서 탑 커리어를 달성한 케이플러스 톱모델 이승찬의 활약이 눈에 띈다.

이승찬은 지난해, ‘2024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모델 부문 아시아특별상을 수상하며 대중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모델을 시작하고 꼭 받고 싶었던 상"이라고 표현할 만큼 자신이 목표로 삼았던 트로피를 수상하며 모델로서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한 그는 올해 더욱 폭넓은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이승찬은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런웨이를 석권하는 등 세계 4대 패션위크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탑모델의 능력을 계속해서 입증해 왔다. 다수의 런웨이 경험에서 나오는 여유로운 워킹 실력과 좌중을 압도하는 분위기, 유니크한 페이스로 세계 무대를 누비며 글로벌 모델로서 역량을 인정받으며 패션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일상 공유부터 패션 센스까지 자신의 트렌디한 감각을 맘껏 드러내고 있다. 일명 '느좋남'(느낌 좋은 남자) 옷차림을 선보이며 훈훈한 매력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 개성 넘치는 감각을 자랑하는 이승찬의 유니크한 스타일링은 그의 깔끔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글로벌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

더불어 유튜브 채널 '이승찬란'을 통해 유튜버로서도 틈틈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해외에서 모델로 살아남는 법', '패션모델의 먹방', '패션모델의 관리법', '패션모델의 코디 추천' 등 모델로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로 꿀팁을 전수하며 구독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타고난 운동 신경으로 스포츠 분야에서도 재능을 발산하고 있는 이승찬은 특히 축구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 모델 축구팀 '290 FC'의 주장이자 팀의 핵심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찬은 섬세한 축구 기술과 탁월한 플레이, 팀을 이끄는 리더십 등 아마추어 축구계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