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OOTD는 문가영처럼, 워너비 '오피스캐주얼' 스타일 선 봬

입력 2025-03-11 11:05   수정 2025-03-11 11:06



배우 문가영이 ‘그놈은 흑염룡’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가영은 tvN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에서 백화점 기획팀의 최연소 팀장, 백수정 역을 맡아, 냉철한 카리스마의 ‘프로일잘러’부터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매회 문가영의 스타일링 역시 주목받고 있다. 그녀의 스타일은 2030 세대의 ‘워너비 패션’으로 자리 잡으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것. 탄탄한 연기력과 세련된 스타일 감각으로 ‘따라 하고 싶은 백수정 룩’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극 중 문가영의 스타일은 ‘프로페셔널’과 ‘트렌디함’을 균형 있게 담아냈다. 세련된 슬리브리스 투피스 정장과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의, 슬랙스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자아낸다. 여기에 운동화를 매치해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직장인 워너비 룩’을 완성했다.

또한, 백수정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반영한 다채로운 컬러 자켓과 다양한 셔츠 스타일 연출을 활용해 비즈니스룩과 캐주얼룩을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센스 있는 믹스매치를 선보였다. 문가영의 평소 스타일이 캐릭터와 조화를 이루며, 더욱 현실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감성이 돋보이는 패션과 그녀의 뛰어난 스타일 소화력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스타일링을 감상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다.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매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써 내려가는 문가영. 그의 세심한 연기와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로맨틱 코미디의 설렘과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리는 문가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7회에서는 백수정과 반주연(최현욱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아름다운 키스 엔딩을 맞이해 드라마 팬들의 심박수를 폭발시켰다. 아슬아슬한 밀당을 이어가던 연상 팀장과 연하 본부장이 드디어 사내 커플이 되면서, 이제 본격적인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예고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그놈은 흑염룡’ 8회는 오늘 밤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