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안이센셜(Korean Essentials)의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 브랜드 오센티크(Authentique)가 롯데인터넷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
이번 롯데인터넷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면세채널에서는 롯데 단독으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대표 제품인 ‘링클 리페어 아이케어 듀오 세트’와 ‘갈바닉 LED 부스터’ 시리즈는 감각적인 포장, 사용 편리성, 뛰어난 휴대성을 모두 갖춰 여행객과 선물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국내 생산 및 유럽 CE 인증을 완료한 갈바닉 LED 부스터는 미용기기 중에서도 품질과 효과를 동시에 인정받으며 글로벌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
오센티크는 HK Express, Greater Bay Airlines, EVA AIR 등 글로벌 항공사의 기내 면세 잡지, 마일리지 멤버십 스토어 등의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있으며, 라이프스타일과 구매력 모두를 갖춘 프리미엄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트래블&기프트 채널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국제 항공사 및 프리미엄 면세 유통 채널과의 제휴 확대를 준비하고 있다.
오센티크 관계자는 “여행과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글로벌 시장에서 고품질과 신뢰성을 갖춘 스킨케어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세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센티크는 '집에서도 가능한 전문가 수준의 스킨케어'를 모토로, 과학 기반 포뮬러와 감각적인 제품 디자인, 그리고 엄격한 글로벌 인증을 바탕으로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일본, 홍콩, 대만, 이탈리아, 폴란드 등 주요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유럽 CPNP 등록 및 디바이스 CE 인증을 완료해 국제 품질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