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SEEDBEE)는 대표 제품 ‘물염색’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끌어내며 오프라인 캠페인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씨드비는 TV 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이마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왔으며, 최근에는 백화점 팝업스토어와 마켓, 축제 및 전시회 등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만남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씨드비 물염색은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이 적고 염색 시 나는 불쾌한 냄새가 거의 없어 ‘부담 없는 염색’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재구매율이 높다.
실제 사용자들은 “피부가 예민해 일반 염색약 사용이 어려웠는데, 씨드비 물염색은 두피 자극이 적어 안심하고 쓸 수 있었다”, “냄새가 거의 없어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 중”이라며 만족감을 전했다. 또 다른 소비자는 “간편하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고, 염색 후에도 머릿결이 부드러워 꾸준히 찾게 된다”여 씨드비 물염색의 차별화 된 제품력을 극찬했다.
씨드비 관계자는 “셀프 염색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저자극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 씨드비 물염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캠페인 강화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부스 운영과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고, 고객 경험 중심 소통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드비는 올 상반기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으며, 이번 오프라인 캠페인에서도 판매 호조를 이어가며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씨드비는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의 실질적인 접점 확대에 주력하고 ‘원조 물염색’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관련뉴스








